2) 주당 소비를 구독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몇 가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일등석은 종종 당신이 가지고 있는 커피의 수준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돈을 쓴다면, 만약 당신이 근처에 있는 무료 공간을 엿보아라. 더 나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이런 종류의 사람들도 건강을 얻는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돈을 삭감할 수 없다면, 제2의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라.

당신은 매년 포트폴리오를 검토한다.

재평가는 당신이 위험을 관리하고 당신의 투자 자금을 목표에 맞추는 것을 돕는다. 재평가는 또한 다른 사람에게 높은 판매와 대출 낮은 구매를 상기시킨다.

유연성은 필요에 따라 달라지며, 수백만 달러에 이르는 유연성 링크스 소유 자산이 많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를 추적하기 위한 유연한 돈 소프트웨어를 원할 수도 있다.

사람들은 훨씬 작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유연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저축을 위한 금융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면, 종종 자금 계획에 소홀히 하는 지역의 어떤 것을 저축할 목표 비율을 설정한다.

당신의 수입의 3%라도 무보다 낫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저축을 시작하는 비율을 증가시킨다. 즉, 온수기가 온수기를 사용할 경우 요금 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장이 나거나 차가 수리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결국 당신이 빚진 것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가게에 갈 때 이 팁을 얻을 수 있는 것은 파트너와 함께 사는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가게를 유지하고 싶은지 시간을 정하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현금 물품을 쓸 기회를 줄일 것이다.

4)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비용을 줄이시오. 왜 지구상에서 가장 노골적인 말을 하는 겁니까? 글쎄요, 여러분은 돈을 모으는 것보다 저축하는 사람들이 돈을 모으는 것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그들은 돈을 모으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소비합니다.금융에 관한 한, 돈을 모으는 개념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피하는 것입니다

1) 서점 곤충살해자 도서관에 가기 전에,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가 없어지거나, 저축 계획이 시작되거나,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인가? 그것은 재정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예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돈을 전시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청구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둘째, 많은 고용주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해 대략 특정 금액을 고용주에게 제공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당신의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하고,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의 계좌에 1,000달러를 추가하여 개인에게 500달러를 더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옵션에 도달할 수 없는 한 영역이고 당신이 401k 기여를 극대화해야 하는 이유 당신이 당신의 고용주의 한도를 대략적으로 기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가능한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준비입니다. 은퇴 준비는 더 이상 그 당시에 주요한 그린백 공급원이 없기 때문에, 대개 재정적으로 준비되는 중요한 것입니다

현금흐름: 당신이 얼마를 창출하고 얼마를 보유하느냐 사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의 현금은 현금이라고 말하지만, Id는 개인적으로 현금흐름이 실제로 왕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 아니면 당신이 얼마나 많이 버는가, 그 금액을 잊지 말라, 파산은 50달러,000/year를 벌고, 70,000달러/year를 쓰는 것과는 다르지 않다. 그리고 당신의 기사에 연간 40,000달러를 쓰는 것은 당신이 현금흐름을 관리하기 위해 준비할 수 있는 개인 재정기본을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낭비되고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지금 그것의 어떤 것을 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방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방법은 경제적 돈이면서 같은 결과를 발견할 것이다.

개인 재정은 사실 단지 그- 감정적인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돈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것이 들어올 때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의 대부분을 멀리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재정을 더 잘 다룰수록, 당신이 가진 실제 더 큰 자유 그리고 물론, 반대는 사실이다. 당신은 돈과 함께 있을수록, 더 큰 일을 하고 가장 근육질의 존재를 소유하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최소한 최소한의 빚을 갚아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 달 동안에 그 자금을 정돈한다면, 당신은 이자 요금을 피하기 위해 매달 전적으로 그 조상을 지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