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이 얼마나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 믿는 개별 URL을 이용함으로써.

출판물은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제공해 온 것이라면, 당신은 특정한 틈 롤강의 새가 있기 때문에 현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 안에 건설되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총 수입은 학습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마찬가지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웹에서 판매할 수 있다면, 제휴 프로그램이 동반될 가능성이 꽤 크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을 가진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웹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 있는 사람들을 교육시켰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일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즉, 네가 준비되고 관심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너의 일을 떠나고 싶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너야. 너는 제휴 품목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를 배워야 한다.

마찬가지로 생각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제휴 항목을 연구하는 동안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및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사이트를 생산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만들고, 분명히 제품을 만들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때,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라.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할 수 있다면,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이다.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시킬 수 있다면, 하나의 대규모 판매를 1,000개로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개선할 수 있지만, 또한 수익을 증가시킨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이 얼마나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 믿는 개인적인 URL을 사용함으로써.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라. 웹사이트에 있는 내용이 잘 쓰여진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실제로 풍부한 콘텐츠와 개인들이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가지고 싶어한다.

이것은 때때로 얻기 힘들지만, 올바른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요령을 배우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해서 그들의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하면 된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품목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회사가 붐을 일으키도록 필요한 일을 투입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