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왜냐하면 열쇠는 개인화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판매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것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좋은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돈을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Id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표를 받는다. 반면에 나는 네트워크 Id를 통해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 직접 서명할 것이다.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에 대한 대안으로 큰 지방 급여를 받는다.

또 다른 이유는 광고 사업을 진정한 마케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심각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거나 발표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있는 시장이 심각하지 않을 때, 당신이 실패할 때 대부분의 시간. 그래서 합법적인 사업처럼 작은 사업을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실제 사업과 똑같이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허용하기 위한 기술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사업이 성장하면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계열사 소득이나 사업 이익이 될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무엇보다도 작은 것을 시작한다.

그들의 사업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발전할 수 있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하고 마케팅까지 후회하는 긴 이야기를 만들어 내기 위해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과 극도로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실제로는 수익과 관련하여 사람이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과 관련된 정상적인 주문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35%이기 때문이다. 정말로 이 수수료 비율을 초과하는 몇 가지 제품이지만 제약 배낭은 비교적 판매하기 쉽다.

신입생일 때는 이 주제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해당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뒤집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인식해야 합니다. 올바른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안내하는 교육이 있습니까? 모든 것은 당신이 인터넷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광고가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거의 모든 것이 더러워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즉시 당신의 웹사이트에 어떤 월별 수표도 오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발표하고, 착수하고, 바로 한 걸음 내딛어야 한다.

당신이 훌륭한 제휴 광고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른 마케팅 전략들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자, 사실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되어가고 있는지 발견해야 한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브랜드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등급을 매기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쉬운가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개인이 돈을 벌 수 있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장소에 있는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 위해 과도한 무게와 지방을 소비한다면, 한 사람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체크아웃할 뿐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한 번 등록하는 것이고 당신은 여러 회사의 제품에 소개된다.

당신은 교통 체증을 유발하는 것을 장려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무엇이 아닌지를 추적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승자와 함께 소유해야 하고, 너무 많은 시간을 일에 소비하는 비승리자들을 버리는 것은 여전히 당신의 잠재적인 임 먹튀검증업체 금을 방해할 뿐이다.

일반적으로 구매하지 않은 상품을 검토하고 있는 경우, 항상 작동 방식과 관련된 보증인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한 다른 중요한 정보와 함께 제휴사로서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려야 한다.

여기에 정말로 나열된 진실로 울려 퍼지는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여기에 10%를 지불하는 품목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판매하는 약만 몇 푼의 일을 완료했는지 깨닫고 우편물이나 다른 통지에 관한 수표를 받을 수 있을 때,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무리들에게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온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몇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적극적으로 작용한다.

귀하가 확실히 재고해서는 안 된다. 어떤 주문도 볼 필요가 있다.

모든 배송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