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다이브를 여러 박스에 올려놓고, 박스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빠른 프리스트레치 이후 유지되고, 그것들은 다음 박스로 되돌아간다.

가능한 한 최고의 위치에 놓이기 위해, 나는 30학점 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업 자격 때문에 일부 학교에서 고려에서 제외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그런 다음, 그룹 효율성을 순위화하는 일관된 방법을 필요로 하며, 그것은 반대파의 힘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그룹 목록과 성과 점수를 남겨준다.

조시 프리먼: 241개의 잔디밭에서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부진했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조시 프리먼이 모든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시작할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 아이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환상적인 발전을 했고 그는 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훨씬 더 강력한 능력을 가질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았다는 많은 불평들 이것은 그들이 시작 힘을 가지고 있지 않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수많은 플라이오를 수행한 주요 결과물인 폭발력을 개발하는 열쇠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다. 이것은 걱정되는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고 이 때문에 훈련의 많은 부분은 신경계[CNS] 훈련으로 향한다.

단순히 근육이 아니라

축구 속도의 한 요소가 있다면.실제 비디오 게임 속도, 무시되는 측면 속도 우리는 각 비디오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 라인 아래로 이동, 정지, 다른 홀로 슬라이딩 또는 라인 아래로 이동한다.

농구에서만 선수들을 지키는 것으로부터 발전하는 발놀림은 축구 게이머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만약 우리가 13개나 14개가 있을 때 무승부의 60%를 찾을 수 있다면, 우리는 훌륭한 스테이킹 전략이 있을 때, 당신의 축구 무승부를 한 줄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8-9개의 무승부를 할 것이다.

이 티셔츠들은 다양한 디자인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선택한 스타일에 따라 될 것이다. 특히 여러분이 선호하는 그룹을 대표하고 싶다면 말이다.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연습은 등뼈를 해치는 것에 대한 이 황소는 세대의 게이머와 코치들이 최고의 전반적인 힘과 스피드 빌더인 영속성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었다!부상 요인에 관한 한, 아마도 스포츠중계 매년 벤치에서 과도하게 훈련하여 생기는 부상이 데드리프트보다 더 많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종류의 데드리프트를 한다면, 당신은 훌륭하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접할 때, 만약 당신의 아이들과 남자들이 집에서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의 즐거움을 얻는다면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있는 316개의 뒷마당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꿈의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MVP 대화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Terrific kid와 스타덤에 대한 환상적인 가능성

훌륭한 축구 추첨 프로젝션 시스템으로, 당신은 유형을 추적하고 특정한 홈 승리인 경기를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22번의 하우스 승리가 있을 수 있는데, 그 중 많은 승리는 원정 우승에 대해 예상하기가 더 쉬웠을 것이고, 이것들은 평균적으로 매주 쿠폰에서 13-14번의 원정 우승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언제 그리고 얼마나 잘 작동하는 것 같은지에 대한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는데, 특히 팀과의 훈련에는 사전 선택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