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비스트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의 폴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골을 뜯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쳤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비스트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번 더 속도를 측정할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가 100번 스위프를 위해 통합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티즈의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모두 팝타임이다. 포수가 공을 잡으면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공이 목표 장갑에 도달하면 2번 스톱으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여기서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실제로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적했으며,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에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주도했다. 일요일 밤 6승 156패로 전형적인 경기

5) 잠자기 전에 장비 가방을 싸야 한다.

그러나 보호컵(너무 적지 않음), 타격 장갑, 코트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말아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카우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타격 헬멧과 함께 하루 종일 식을 경우를 대비해서.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공급해야 하지만 이른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추가로 포장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운동 오후 시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자, 이제 2위 팀과의 비디오 게임에서 보자. 팀이 각각 팀 안과 B조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하자. 그 라인은 아마도 A -110 그룹 B +105와 같은 것일 것이다. 그룹이 더 가까워짐에 따라, 그 라인은 마찬가지로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상당한데, 그러나 대중의 관점을 나누는 것이다.

결국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 선발된 사람들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30개의 MLB 야구 경기장에 모두 존재하는 것에 반영된다. 뉴욕 시의 두 그룹이 양키스와 50,371명의 팬들과 44,602명의 메츠 게이머에 2위에 앉아 있는 메츠가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센터필드 선수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쇼트 선수 호세 레이예스와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입장을 주도한다.

MLB 픽스 & 예측 : 텍사스는 우리가 과거에 말했듯이 레인저스가 2번째 시즌을 간과하게 되는 이들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우리가 과거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하지만, 정기적으로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팀을 진정으로 뽑는 것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Wea 토트넘 중계 knesses :이 회전에는 많은 점잖은 3개의 팔이 있지만 Brian Matusz가 단지 에이스가 있지 않습니다. 제레미 거트리도 우리를 놀라게 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무서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450보다 더 좋은 기간을 올릴 투수가 없다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 수 있다.

어떤 스포츠에 내기를 걸든, 실제로 몇 년 동안 계속되어 온 게임 라이벌에 특정한 전략을 끊임없이 사용하는 특정 게이머들도 있을 것이다. 또한 그 그룹이 하우스 잔디를 사용하고 있는지 아니면 멀리 떨어져 있는 일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트렌드 디테일 또한 통지된 베팅 옵션을 만드는 데 가능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이 시간을 가지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몇 가지 의문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로 요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지난 2년 동안 실제로 우리를 많이 드러내지 않았고,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젊은이들은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와야 할 필요가 있다.

회전

중간 내야수와 3루수들은 그 후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에서 몇 개의 땅볼을 구멍에 내보낸다. 각 선수는 처음에는 몇 개의 공을 풀면서 외야수들과 같은 속성(바운스를 최소화)을 찾는 동안 스카우트들은 수비 능력을 살펴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