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일에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몇몇 여러분을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삶을 항상 똑바로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삶을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리고 재갈을 물리어야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모든 행동은 단지 가만히 앉아 있을 뿐 아니라 자리를 잡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더 빨리 갈 수 있다.

자녀의 대답은 다르지만, 그는 자신이 참여할 전공이나 대학을 고려하기 전에 첫 번째 장소에서 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강사가 추천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머물기 위한 전략인가, 아니면 움직일 준비가 되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기술에 대한 요구도 있을까?

항상 더 큰 학위를 받는 쪽으로 나아가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2학점을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과제를 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라.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한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은 나와 같고, 더 나은 일, 더 많은 돈, 내 직업의 수정을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발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현금을 조금 더 일찍 제쳐놓기 시작할수록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A달러는 별로 보이지 않을 경찰공무원 수도 있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할 준비를 해야 한다.

교육대학이 가정을 위한 최고의 대학 저축준비를 선택하기 전에, 미리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계획들에 대한 연구를 하라. 금융 투자 기술들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했을 때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대부분의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대학기금계획장학금을 받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쉽게 구할 수 있는 금전적 도움을 생각해 보라.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가장 흔한 도움의 형태다. 또한 훈련생들에게 취업기회 외에 기초적인 상도 요구하여 그들이 돈이 흘러나오고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한다.

하지만 그들이 엄청난 수의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높은 수입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그러한 문제에 대해 고려할 수 있는 엄청난 요소다. 가정은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할 필요가 있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예 노동을 알고 있다! 직업 윤리: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인가? 문제 해결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자동차를 수리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성취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함으로써 성취감을 얻는가? 어떤 것이 어떤 직업을 추구하게 만드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분야는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학위를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어떤 경우든 무엇이 여러분을 가장 잘 하도록 격려하고 최종 결과에 기뻐하게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 자원들이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딸도 그렇게 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토론하기 위한 회의를 준비하라. 단지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어떤 것에도 헌신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함께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그것은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누군가와 대화함으로써 그녀가 해야 할 일을 찾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사와 함께 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이상적으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게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유감스럽게도 적은 수익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거의 매트리스에 현금을 꽂는 것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