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즐기지만 그 비율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왜 당신만의 것을 만들지 않는가? 이 요리는 비용의 일부에 대한 실제 제안과 똑같이 맛이 날 것이다.

드립메이커에서 커피를 만들 때, 차가운 물은 끊임없이 사용되어야 한다.

따뜻한 물은 이런 종류의 양조업자에 절대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커피 양조장이 그렇듯이, 뜨거운 물은 커피 전제를 데울 것이다. 당신의 커피는 단지 맛이 좋지 않을 것이다.

커피의 장점 중 하나는 커피를 마시면 폐, 유방암, 전립선, 대장 또는 위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왜 암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커피의 이점일까? 커피에 함유된 항산화제인 카페인과 클로로겐산이 그 원인이라고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커피를 더 많이 마신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암에 걸릴 위험이 더 낮다고 한다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은 속임수가 아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커피를 얻기 위해 콩과 장비를 철저히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싸다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커피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타시모 양조업자들은 t-디스크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한다.

각각의 t-디스크는 커피, 차 또는 핫초콜릿으로 가득 차 있다.

타시모 커피 메이커 안에 t-디스크를 넣을 때, 마이크로 프로세서는 실제로 라벨에 인쇄된 바코드를 체크한다.

이것이 바로 제조자가 올바른 음료 크기, 개발 시간, 그리고 음료 타시모 양조업자를 준비하는 동안 사용해야 할 온도 레벨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K-컵 양조업자들에게는, 하지만 K-컵 제조회사들은 더 간단한 개발 주기를 가지고 있어서, 그들에게 총 효율의 우위를 제공한다.

당신이 최고의 커피 분쇄기를 찾을 때, 원뿔형 또는 평평한 분쇄 버를 포함한 제분소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한다면 생산되는 열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커피가 끊임없이 갈지 않는 맛있는 그라인더들을 유지하게 한다.

그들은 너무 따뜻하게 하고 커피의 맛을 망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레이드 밀은 우수한 에스프레소 커피 분쇄물을 생산하기에 정말 부적절하다. 왜냐하면 블레이드가 커피를 무차별적으로 잘게 썰어서 불규칙한 커피 구내를 만들기 때문이다. 또한, 블레이드가 그렇게 빠른 속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커피 콩을 가열하고 태우는 엄청난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에, 맛을 파괴할 수 있다.

그 이유로, 버 밀은 훌륭한 품질의 에스프레소리 생산을 위한 좋지 않은 선택이다. 커피의 장점 중 하나는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즉,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커피는 에너지를 위해 포도당을 태우는 것에서 지방으로 몸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졌다. 한 연구에서, 한 달 동안 500ml의 녹색 커피를 마시면 25킬로그램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코나는 파운드당 약 2500달러에서 3900달러의 비용으로 가격이 다양하며 위산 제조업체인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반복하기 위해 코나는 세계 커피 시장의 1%에 불과하며 모든 커피 중 산성이 가장 낮다. 코나의 1차 단점은 사치스러운 비용이며, 9월부터 1월까지 부족한 공급품 코나를 수확하고 8월 이전에 대부분의 공급업체들이 코나에서 공급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이 좋다면 평판이 좋은 코나 공급자를 발견하면, 그들에게 매달리는 것이 득이 된다. 일이 어려워지면, 그들은 당신을 돌볼 것이다.

커피를 측정하라: 커피는 추가적인 거친 물방울 갈기라고 여겨지는 것으로 갈아야 한다.

일단 2온스 또는 56그램의 커피 구내를 갈아서 6온스 컵에 넣고, 끊임없이 맛보는 각 커피의 2컵을 사용한다.

같은 커피의 두 컵의 기능은 맛을 보는 커피의 일관성을 평가하는 것이다. 또한 3, 4개의 다른 커피 콩 콩 콩을 마시거나 맛보는 것이 좋다. 각 설정의 기원 또는 기원 명심하십시오 : 다양한 콩을 갈고 난 후에 분쇄기를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결코 냉장고에 커피를 넣어서는 안 된다. 오히려 그것을 밀폐된 용기에 넣어라. 실제로 냉장고에 커피를 넣은 몇몇 사람들은 결국 콩을 말리고 맛을 파괴하게 되었다. 대신, 커피를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놓아라. 그리고 당신이 마실 것을 그냥 갈아라. 갈아놓은 커피의 맛은 점차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원하는 커피메이커를 찾으려고 할 때마다 자동 온/오프 기능에 안전 기능을 가진 커피메이 제과제빵자격증 커는 당신이 에너지를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정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스스로 꺼진다. 여전히 보안 문제에 있어서 대부분의 커피머신은 짧은 전력 케이블을 가지고 온다. 긴 전력 케이블로 어떤 커피도 구입하지 말라. 짧은 커피머신은 결국 매듭이 되거나 누군가가 느슨한 긴 긴 긴 긴 긴 케이블에 걸려 넘어질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제안된다. 케이블 만약 여러분이 집에 어떤 이동 가능한 것을 당기고 누르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이것은 특히 매우 유익하다. 또한 스타일이 걱정되는 곳에서는 아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