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람이 문을 열게 되는가? 우선, 당신은 단지 배송과 청구서 정보를 작성하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목록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당신은 보통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선택한 사이트에는 대역폭 제한이 있어야 하지만 콘텐츠가 검열되지 않음 둘 중 어느 것도 온라인에서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데 좋은 유료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다.

당신은 당신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특정한 것과 유사한 영화, 리뷰, 고객 등급, 영화의 표지를 볼 수 있다.

온라인 대여 사이트의 검색 엔진은 매우 쉬운 단위이며, 당신의 정확한 제목인 빠른 검색은 배우 이름이나 영화 제목에서 나온 몇 단어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다.

온라인 영화 상인 1 사이트는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바로 시청하는 영화를 제공하는 사이트나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컴퓨터를 태울 수 있는 Divxetc 4 웹사이트와 같은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는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또는 다른 악의적인 행복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온라인 영화 사이트를 보고 있다면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을 사용한다면!바이러스는 적절한 검색어를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화들의 목록을 계속한다.

당신의 영화 대여 클럽이 당신의 첫 번째 대여를 선택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영화를 우편으로 보낼 것이다. 당신의 리스트를 다루는 Purpose 영화는 당신의 두번째 dvd를 합하면 당신에게 보낼 것이다. 당신의 현재 벽난로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음 번에 배달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큐의 표면에 어떤 영화 대여가 있는지 계속 추적하라.

10만권이 넘는 타이틀로 넷플릭스는 친구와 가족 전체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즉석에서 영화를 보고 싶다면 1만7000편의 영화를 인터넷 스트리밍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영화를 선택하고 PC에서 즉시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기꺼이 회사에 선적한 영화와 결합한 것이다.

빠른 다운로드 속도: 한 사람이 원하는 많은 영화로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운로드가 진행 중일 때 영화도 볼 수 있다.

영화는 더 나아가 이튠즈에서 다운로드 형식으로 완전히 구입할 수 있다.

비록 임대료보다 더 비싸지만, 이 영화들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볼 수 있다.

당신은 텔레비전 컨트롤의 텔스트라 T-Box, Foxtel Box Office, iTunes와 같은 서비스에서 인터넷을 통해 영화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편리한 선택이지만 높은 설치 비용을 부담해야 하고, 그러면 온라인 대여료보다 저렴하지 않다.

수년 동안 빠른 다운로드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운 사용으로 즉각적인 만족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게다가, 온라인 영화에는 많은 Dvd 디스크의 시작에 실제로 채워진 트레일러 광고의 리타니가 아직 포함되어 있지 않다. 그것만으로도 확인할 가치가 있다.

스트리밍 비디오는 TV 또는 블루레이 플레이어에 사용되는 설정이 쉽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양질의 그림을 제공할 수 있으며 HD 블루레이 컴팩트 디스크와 동일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돈을 절약하다 DVD 영화를 빌리는 비용은 터무니없이 비쌀 수 있다.

사실, 당신이 극장 링크조아 에서 영화를 관찰하는 것을 축하하는 두 자리 숫자가 아니라, 영화 스트리밍 구독을 효율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연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블루레이를 빌리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한 영화당 단가로 무제한의 시청을 제공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보통 DVD로 영화를 삭제하기 위해 기다리고 몇 주를 기다렸다가 그것을 볼 수 있기를 기다리는 것이 얼마나 비참한지 이해한다; 왜냐하면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빌리기 때문이다. 위대한 소식은 영화를 보는 것을 돕기 위해 더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현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일단 선택되면, 다운로드는 힘들지 않는다. 영화는 컴퓨터로 직접 흘러들어가서 전체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하거나, 아마도 당신의 텔레비전에서 그것을 제대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가 시작되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단지 기다리고 있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