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은 주택 내부와 외부가 가정 전체에 비해 선호되는 것과는 정반대의 주거용 에너지 스테이저 의도일 수 있다.

그것은 호스에 점점 더 보편적인 미끼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계획되는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대중들에게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거실이나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완성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정보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쁘지 않을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호하는 어떤 색상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얻을 수 있게 할 것이다. 가구를 교환할 수 있는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생활 톤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 수 있다.

바닥 공간

적절한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것에 대한 비전을 이끌어내고, 당신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 있는 방의 그들의 영역을 벗어나서, 한 가지 가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전문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벽색에서부터 꽃의 위치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포세린식탁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과 관련하여 마법을 부릴 수 있다.

특정한 두께의 세계는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위한 내부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당신의 집을 위한 캔버스를 참여시킴으로써 한 계급으로 간주될 수 있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해결책은 공간에 대한 효율적인 수용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내부 디자인이 결국 얼마나 원치 않는 무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어떤 사람을 위해 그 일을 고용하도록 권고 받는다.

컬러 스킴 – 옷장의 색상 체계를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스타일 및 디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음 또한, 메이크업 색상이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컬러 전략의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음, 가정 디자인도 살펴보십시오.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방의 비율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방의 흐름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가구와 한 방을 힘들이지 않고 쉽게 걸어 다닐 수 있기를 원한다.

1분짜리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기고용을 할 때, 근무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의해 문서화된 대로 당신의 근무시간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큰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개인용 컴퓨터를 강력하고 예측 가능한 시간으로 처리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자기 노동을 읽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쌍의 작업 일정을 얼마나 자주 그리고 예측가능성을 선호한다면, 그 후에 디자인 기업을 구입해야 한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할 생각을 했니? 특성은 부엌에 좋은 출발을 줄 뿐만 아니라 실내의 전반적인 다양성을 도울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그들은 반드시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다.

누구나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야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만약 그렇다면, 최소한의 구매로 그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당신의 개인 집을 재설계하기 위해 많은 훌륭한 가이드들이 있다.

당신은 넘어지기 전에 그 과정에 대해 잘 교육받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주어진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라. 진실로는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패션이 될 수 없다. 당신이 만들고 당신의 집에 초대하는 힘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의 방법.

가정용 장식에 압도되어 전문적인 사용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 가이드를 단계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장소를 사실상 디자인하기 위해 허용하는 것처럼 정확하게 훌륭하다. 당신은 당신이 만들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를 볼 수 있고 다른 장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 커튼에 대한 제안을 줄 것이다.

장소를 설계할 때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개선하지 마십시오. 실내 디자인 규칙에는 색상 사용 계획이 없습니다!만약 여러분이 라일락을 좋아한다면, 적어도 한 개의 벽을 칠하라 – 여러분은 흰색이나 베이지색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 라일락은 아니다!오렌지색 커튼을 장식하기 위해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액센트 드레스를 강화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을 강조하는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