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들은 다음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 종이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Ought를 거래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산업 산업에서의 항만 이동을 예상하고 일부 거래자들에 대한 이동 직전에 유가증권을 제대로 매입하는 것이다. 기술 분석은 오늘날의 움직임을 예상하기 위해 가격 행동과 볼륨으로 읽는 것을 포함한다.

다른 거래자들은 일반적인 전망에서 주식을 확보하고 주식을 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더 높이 또는 저렴하게 움직일 특정한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거래 전략에 관한 것이 있지만 그들은 이전에 구매하려고 시도했던 단순한 개념에 따라 온다. 주식의 기간 이동

30년 동안 25달러 30일을 절약하고 투자와 관련하여 연간 8%의 수익을 올린다면,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확실히 영국에 체크아웃한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저축하고 투자하는 외부에서 127,95353달러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더 많이 얻을 것이다. 단지 일하고 투자하는 수단으로 아침 커피를 포기하면 좋을 것이다.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는 돈을 마련하는 것

나는 왜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내가 우즈 씨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할 때 태어나지 않은 이유일 수도 있다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워크숍 안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내각 직원이 내게 어떤 결정을 요구하자마자 나는 내가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그 남자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대다수가 선택한 것을 가리켰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을 확실히 한다.

나는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주택가를 이런 일과 같은 특정한 색으로 그리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주택가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어떤 색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어떻게 수행하느냐? 정확히 무엇이 1차적인가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초과해서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충고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싶어.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내가 골프 활동을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수 있도록 하자.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제공하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자연스럽게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키는 데 12까지 견딜 수 없는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다. 내가 수입과 관련된 다른 것에 덜 의존하는 방법, 그리고 내가 가장 즐기는 것 중 하나를 하는 데 더 오래 소비하는 것을 돕는 방법 – 그의 아빠와 함께 보내는 것 –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프로그램에서 전문적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내가 원하는 마지막 결과를 원하는 취미 거주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너무 중요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계획하는 것 또한, 올바른 금전적 가치로 현금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보통 편안하고 그들에게 투자를 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고무적인 가격으로 훨씬 더 많은 청구가 타당하다면, 그리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사는 것은 어떨까? 만약 자동차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항상 더 논리적으로 보이거나 계속 투자를 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은 대개 최상의 수익을 낸다. 수동적 수입으로 항상 유급 배당금을 지급한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은 돈을 투자할 준비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당신의 작은 집을 찾아 더 적은 임대료를 지불하고 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 근처에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기 위해 모터를 없애라. 정비비와 가스비로 자동차와 보험료를 없앨 것이다. 너는 음식을 많이 주문하니? 점심을 직접 싸거나 지구 학교 식당을 먹어라. 이것은 비용이 빨리 든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도메인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실적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여기서 보너스를 분명히 하겠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때때로 당신에게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처럼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이 음울한 로의 중요한 부분에서 솔직하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