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티레이크 에반스–신인 캠페인과 관련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평균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이 추가 3개) 2009-2010년 올해의 영예로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를 간단히 말해 빠른 첫 걸음으로 원하는 대로 골라라.그리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큰 그는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그가 지속적으로 농구 슛을 할 수 없는 한 에반스가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 부족과 성숙함 그리고 당신의 9위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안전한 사이트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하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강렬함은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이것은 끓어 넘치고 단순히 다른 선수들만을 태워버린다.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엉망진창인 입을 매우 잘 봐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보험에 들어 있을까? 아니,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견줄 사람이 없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 맞춰 말하는 쓰레기를 얻었어. 두 가지 면에서 이미 전설이야.아니, 그 7%의 확률로 NBA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아니었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상상했던 곳에서 몇 자리 더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곧장 튜닝한다.

전사들이 밝은 면에서 볼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했던 곳에 머물렀다.매버릭스가 압박감에 시달릴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인 반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의 추가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에 이길 수 있는 공격적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게다가 챔피언쉽의 경쟁자인 그를 제거해 주는 것은 블랙 앤 화이트 엔제리의 다른 팀이 된다. 그들의 나이든 명단이 반드시 원고 공백을 메울 수는 없을 것이다.답은 물론 #4 스코어는 처음 3개의 선택에서 얻기 어렵다 때때로, nba에서,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점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이 쓰러진 다른 많은 게임들이 있고 단지 몇 개 차이로 지기 위해 경기를 한다.

쟁점 nba, 행동에서 거의 영원히 존재하는 경향이 있다 전체 게임의 끝의 결정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비록 네츠를 이용한 일부 회전과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만, 그들은 정규 최고의 시즌에서 49-33의 훌륭한 기록과 함께 2002-2003의 캠페인을 완성했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 (4-3)를 근소한 차이로 이기고 보스턴 셀틱스를 4-0으로 완파했고, 따라서 네츠가 두 번 역전을 했지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 (4-0)를 휩쓸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그들의 시리즈를 동점으로 하는 NBA 결승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스퍼스는 체중 문제를 4대 2로 이겼다.10) 레이먼드 펠튼 –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목록을 완성할 거라고 생각했나?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던티, 그리고 회사가 지난 여름에 그를 2년 3억 8천 8백만 달러의 계약으로 계약했을 때 펠튼은 MPG (전체 6위)에서 389개의 훌륭한 전자 장비를 기록하는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