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 조달과 자금 조달 관리가 함께 이루어지며, 신용 카드는 실제로 어필이 증가했고, 모든 구매는 카드 소유자 계정으로 가고, 신용카드에 의해 투자된 모든 현금은 제공된 시간이 끝날 때 은행에 지불됩니다.uration 이것은 실제로 거래를 할 때 실용적입니다. 당신은 대략 한 달 안에 지불해야 합니다.그것은 당신이 금전적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어디에 돈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예산 계획을 확실히 이해할 때 그것을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만약 여러분이 수입에 맞게 생활하고 있다면,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상품들을 줄일 방법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완전히 줄이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단지 몇 달 후에 여러분의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저녁 식사를 절반만 줄인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의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월 단위로, 당신은 돈을 아낄 수 있고 여전히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을 즐길 수 있다.

재무부와 대부업체들은 당신의 개인파산이 그들의 개인적인 금융관리, 신용카드 사용, 또는 개인화폐에 대한 통제를 잃게 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는 점에서 당신의 개인파산이 부실을 주목하고 당신의 개인재무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할 것이다.그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은 그것이 단기적인 후퇴이고 나쁜 금전적 관행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들은 개인파산이 당신이 어떠한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을 감동시키기가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어떻게 관리했는지를 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갚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지출은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말로, 그것들은 계속 증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지만, 당신은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에 매우 지쳤습니다. 당신이 아무리 힘들게 일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괴로워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 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이해하지 못합니다.중요: 물론 그 전문가가 후견에 근거해서 말한 것은 스페인이 같은 전문가에게 첫 시합을 져서 퇴짜를 맞았다는 것을 명심하라!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소한 것들입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금과 관련하여 가장 큰 부분을 합할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루 5달러의 추가 지출은 한 달 동안 의도하지 않은 지출로 150달러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부채 해결을 위한 하루 5달러를 포함한 다른 방식으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d 매 달 재정적 의무를 진다!절약에 더 fx마진거래 하여, 여러분은 지출 계획을 세우고 편지에 맞게 살아야 합니다. 임대료와 생활비에 관한 한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을 준비하세요. 매주 쇼핑 센터에서 친구들과의 쇼핑 여행이나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작은 선물 같은 것들을 더하지 마세요. 어떤것들은 당신이 비오는 날에 대략 가질 수 있는 귀중한 돈을 잃고 있다.

작은 제안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인 목표들을 위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아는 것, 예를 들면? 왜 이 모든 것에 문제가 있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