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앰브로즈: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우리 아버지는 재혼했고, 세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그리고 한 명의 여동생을 데리고 있었다. 우리는 전형적인 중산층 가정이었다. 불행하게도 막내 임씨는 가정형편이 약간 구겨지고 있고, 지난 해 유행했던 옷을 입고, 약간 위험해졌다. 나는 그것에 대해 기뻐, 내가 최근에 얻은 것에 대해 더 강하고 감사하게 만들었어.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 및 운동 학교에 다닐 것이다. 매일 두 명 반씩 당신의 배정된 스포츠를 허락할 것이다. 임의의 과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증명될 것이다. 수영, 체조, 축구, 우슈의 네 가지 가능한 스포츠가 있었는데, 대략 한 가지였다.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모든 것을 다루는 각 분야별 학생들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상승하고 있다. 메이저안전놀이터

개인의 자존심으로부터, 만족스럽지 못하다. 사람들은 은둔하고 비만이 되었다. TV, 컴퓨터, 우리는 무엇이 핵심인지에 대해 연락이 끊겼다. 물론 사람들은 수면 문제에 빠져있다.

스포츠는 매우 인기있는 사기꾼들을 얻을 필요가 있다.

g, 너무 많은 사람들이 법적 요건 뒤에 숨길 수 없는 입을 열기 위해 몇 년 전보다 잊어버린다.우선 첫째, 당신의 dslr을 알고, 나는 스포츠 사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설정을 먼저 메모하고 연습할 것을 추천한다.

당신은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및 폭발 구조를 원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디지털 카메라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을 취해서 어떻게 그것이 당신에게 선정적인 스포츠 이미지를 주기 위해 적용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위의 예들은 각각 카타가 무술 스타일 안에 얼마나 널리 퍼져있는지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쓸모없고 시간 낭비일 수도 있다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려고 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한 카타에 10년을 썼는데, 윙춘이 다음 것을 배우기 전에 1년 동안 계속 읽기를 마스터한다고 한다면, 그 안에 분명 뭔가 있을 거야. 우리가 그 단계를 놓친 건가?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우리의 무술에 정말로 중요한 요소가 아닌 가치 있는 요소와 접촉을 잃었는가?우선 첫째로, 미디어는 사회와 사람들이 만드는 대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당신이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는 동안, 그들은 적어도 두 명의 선수들 사이에서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될 가능성이 있다.

그들이 복싱을 하거나 혼혈상태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보다는 말이다.예술 경기 두 명의 프로 선수가 순간적인 타격의 위험을 무릅쓰고 경기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마찬가지로, 네버 백 다운과 같은 최근 영화들은 시청자들이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찾고 스포츠와 함께 시작하고 싶어하게 한다.

이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정말로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여기에 그 내용을 포함한다.

장갑을 끼는 동안 퍼팅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우슈 참가자들로부터 20명을 제외한 나머지 20명은 매일 학교에 돌아오기를 희망했다. 추가 3개월 후, 20명 중 16명은 이제 그들의 서비스가 중단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당신의 아이는 팀 스포츠를 이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가? 활쏘기, 등반, 자전거 타기 등 스스로 측정할 수 있는 활동을 그에게 제공하라. 당신의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구해서 해결 목표를 향해 떠나라. 목표 달성이 되면 언제나 스스로 보상하라. 즐거운 시간 보내라!링스포츠와 전투육상은 무술의 대중적인 전선으로 관중들은 흠잡을 데 없는 독주를 원하지 않고 싸움에 관심이 있다.

어떻게 무술 육상 경기와 싸우는 스포츠를 위해 이 이유를 얻었는가?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형편없는 무술가들로 만들까? 이 사람들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명성을 지역사회에서 쌓았기 때문에 성공적인 전투수단 사업을 만들고 지속했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괴롭히기 위해 아이들을 어떤 학교에 보내는 것에 관심이 없다. 무술 교육을 받는 대부분의 제정신 어른들은 학교를 원한다.

g 그들을 구급차에 태워 병원으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도전한다.

위의 각각의 예들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퍼져있는지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쓸모없고 시간낭비하기 위해 그들의 카타 연습을 피하는 능력을 즐긴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한 카타에 10년을 썼는데, 윙춘이 다음 것을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독서를 계속하라고 한다면, 반드시 인센티브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그 특징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쿵푸의 중요한 부분이 아닌 가치 있는 부분과의 접촉을 잃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