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를 통해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하다. 환상적인 일들이 당신에게 올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좌절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이 일이 필요 없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운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문제는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밀고, 운전하고, 번창하기를 열망해야 한다.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가져가라.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붙잡혀 있는 어떤 것을 허락하지 말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할 수 있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

내가 회의에 참가하고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코스였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사람들이 저를 이해하는 것 중에 제가 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사용한 것은 존경받는 것이었지만, 부동산 투자계에서는 실제로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그 중 헥을 확인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제안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발견하는지 보여줬어. 좋아,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빌리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거주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리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단지 실제 리드를 위해 쓰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보존시켜 주었다. 그것은 나의 리턴 온 투자(ROI)가 치솟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상당 부분을 돌려받았을 뿐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효과적인 개인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들 대부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보는 것 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 이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절대 거절하는 제안과는 거리가 멀게 우리를 안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주식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투자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모른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하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직업에 어디에 있든지 간에, 이러한 팁은 당신이 시장에서 가장 큰 돈의 흐름을 공급하는 다음 단계 산업 부동산이 올바른 수단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언제 교육, 지식, 마케팅, 최고의 사고방식을 통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훨씬 더 나은 자본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다음 행동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언급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시스템 일을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 했던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하나였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배치와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변명은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행동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조치를 취할 현금을 갖지 못할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결정한 이 속임수를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을 구입하고 내가 요구하는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기본적인 관점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관행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계약자에게 시선을 돌리게 했고, 내가 조사를 하는 동안 니스는 이웃처럼 집 판매가 너무 부진해서 달팽이에 묶이고 있었다. 나의 전문직은 나에게 9만 달러를 주고 돌아온다. 와우!

그럼, 어떻게 고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포함시켰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일들은 위험할 수 있다.

회사에 막 들어가고 있는 사람(혹은 한 가지 제안도 하지 않은 사람)이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말할 수 있을까? 맞아요, 현금을 잃어버리기 훨씬 더 쉽죠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집 근처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지어졌을 때, 혹은 아마도 요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