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언급은 특정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WordPress MU MU는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한 도메인에서 수십만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한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적용된다. 그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그것보다 더 많이 알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 MU에 대하여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한 다음 New Installation을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호스트된 도메인이 많으면) 그리고 어떤 폴더에 설치할지 FANTATICO가 종류를 열고 어떤 도메인을 입력하면 몇 가지 항목을 입력한다(FANTATICO는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한다!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워드프레스의 요령을 터득하자마자, 당신은 그 총판모집 것이 당신의 서비스를 계속 도울 것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요구는 미래에 바뀔 수도 있지만, 그것이 새로운 사이트 디자인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필요성이든,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이 모든 필요를 도울 수 있도록 계속 도울 수 있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시를 따르기만 하면,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된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당신 도메인에 설치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다수의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발견하는 것이다. 지금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플러그인을 포함하고 당신이 모든 것을 설치하는 즉시 AdSense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라. 구글 거미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자료와 관련이 있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를 올릴 것이다. 구글 거미는 HTML, 타이틀,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설명 및 제품과 가장 관련이 있는 사이트 만들기 방문자가 블로그에 대해 우려할 때 클릭할 때마다 많이 지불되는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무료입니다!완전히 무료 블로그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힘과 단순성을 사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여기에서 매혹적인 연습을 제공합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전하고 결과의 수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변경하여 요인을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로는 까다로워질 수 있다.

디폴트 설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AdSense 잠재력을 진정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많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스타일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 더 쉬워지고 심지어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요인과 저자들과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까지도 있다.

당신은 콘텐츠 회원권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품목들 중 일부라는 것을 이해했는가? 회원 사이트에서 상당한 재산이 창출되고 있습니다. 왜? 2007년 현재까지 1090건의 커밋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2008년에는 현재 2840건의 워드프레스가 작년 한 해에만 11건의 릴리즈를 만들었는데, 이는 일반 워드프레스 그룹보다 훨씬 높은 것이다. 워드프레스 그룹은 단순히 3개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를 추가하여 5명의 정규 멤버로 다시 승진 그룹을 증가시켰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27 릴리즈는 현재 2008년 11월에 준비되어 있다.

WordPress가 인기가 많기 때문에 많은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WordPress를 클릭하면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합니다.

이제 워드프레스를 준비했군! 예외적인 일이군!좀 더 기술적인 것을 얻을 때입니다.왜냐하면 여기까지 오셨다면, 저는 여러분이 스타일을 설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목표로 삼을 것이다. 베이스 낚시 전략,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지시자

임씨가 워드프레스에서 10개 정도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고, 제 선택사항의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저는 항상 웹 익스플로러에서 제 주제를 확인합니다.하지만 저는 IE에서 제 404페이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 비율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를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사용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내가 그 무료를 언급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블로깅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컴퓨터 시스템 언어를 알 필요가 없는 어떤 프로그래머도 인터넷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빠르게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여러분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또는 낮게 할 수 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핵심 템플릿 파일에 포함할 수 있는 꽤 스타일과 영리한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블로거를 선택할 수 있는 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