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열정을 발견하고 현실적으로 빠져들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인식하고, 위에서 언급한 나머지 단계들을 처리하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혀라.

깃발을 치는 것은 에너지를 태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TV와 비디오 게임으로부터 멀리하게 할 것이다. 아이들이 좋은 음식을 먹고 어린 나이부터 신체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음식을 먹고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전반적인 건강을 크게 증가시킨다. 이것은 비만한 아이들의 80%가 과체중으로 자란다. 이것은 놀라운 통계이다. 유소년 깃발 축구는 이 아이들에게 신체적/외 활동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아이들이 극단적인 TV와 비디오 게임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축구 두건은 특정한 색깔이나 색깔로 만들어질 것이다. 각 그룹은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색깔의 두건이 있다.

그래서 그들은 또한 팀 색깔로 만들어지는 것 외에, 축구 선수들의 사진과 그룹을 대표하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모토는 보통 다른 팀과의 역사나 경쟁을 의미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경기 초반에 특히 두건을 인정할 것이다. 전국적인 애국가가 애국가를 부르면서 두 손으로 스카프를 들어올려 색깔의 벽을 형성하는 서포터즈가 연주되고 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가장 적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하키, 야구, 농구를 선택하는 것). 하지만 축구 경기 티켓이 그렇게 빨리 팔리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얻기 어렵다.

또한 자신의 전략을 더 잘하기 위해 위치별 훈련을 확실히 하고 싶다. 당신의 방법이 다른 전망에 대해 고개를 끄덕이는 유일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러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인 “We Are Marshall”은 항공기 추락으로 많은 축구 선수들과 마샬 대학의 몇몇 팬들의 목숨을 앗아간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분명히 다음 시즌은 이 비극으로 인해 위협받고 있지만, 훈련생들과 함께 비행 중에 아프고 놓친 게이머는 대학 지도자들을 설득하여 시즌을 보내도록 시도한다.

학교는 그 일을 맡을 준비가 된 코치를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코치는 충분한 게이머를 찾아야 한다.

팀을 꾸리다 이 영화는 축구가 개인들을 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높이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새해 첫날에 열리는 축구 비디오 게임에는 와일더니스 볼, 게이터 볼, 슈가 볼, 캐피털 원 볼이 있다.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즈 퍼레이드 이후에 열리는 로즈 볼도 있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에 들어가도록 하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이력서에 포함시켜,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현장에서 계속 가지고 있는 성공을 의식하도록 시즌 내내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머물도록 도울 것이다. 그는 최고 수준의 신병을 모집하는 최소한의 게이머들 중 일부에게는, 그는 그들에게 다른 금전적 도움의 접근법을 주고, 그것을 사용한다.

대학 프로그램에 게이머를 제공하는 피치의 일부로

비록 여러분이 축구 장학금을 받지 못한다고 해도, 성적과 시험 점수가 좋을수록, 여러분이 대학을 졸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어떤 학문적 기반 장학금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여기서의 비밀은 엉덩이부터 규칙적인 것보다 낮게(이런 일은 먹튀검증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하고 등을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적극적으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기존의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좀 더 강력한 데드리프트로 바꿀 필요가 있다.

몸과 바 뒤에 어깨를 다시 한 번 뒤로 하고, 낮은 동료 세트를 선택하라. 이것은 특히 극도로 무거운 스쿼트를 칠 기분이 들지 않는 날에 최대한의 노력 동작으로 빠르게 사용될 수 있다.

아니면 데드리프트나 나브 데드리프트에 여전히 무겁게 가는 동안, 그 운동보다 여전히 가볍다.

실제로 대학 운동선수가 될 것을 시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밝힌 선수들이 있다.

이들은 NCAA의 규칙에 따라 경기하는 선수들이고, 힘든 일과 희생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그들은 비록 패배로 해고될 수도 있지만, 그들의 게이머들이 졸업 후 명예로운 효율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더 높은 것들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스태프들이다.

따라서 홈 우승의 90%, 즉 약 19경기, 어쩌면 50%의 원정 우승이 또 다른 7경기라고 가정해 보자. 그래서 전체적으로 쿠폰에서 26경기(어웨이와 하우스)를 예측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예측 시스템을 통해 23경기를 남겨두고, 그로부터 8개의 축구 무승부를 발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열이 나지 않았다면, 지금이 당신만의 축구 티셔츠를 살 때일 것이다.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을 것이다; 올바른 장비를 착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당신은 당신의 n을 사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