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독서와 검색을 거쳐 SEO 세계에서 훌륭한 입지를 가진 SEO 사업을 발견했다. 그들은 비싸지만, 내가 비용을 지불하고 절차를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보장했지만, 나는 웹사이트에서 일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또한 나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실제로 내 사이트에 대한 자료를 쓰기 위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심지어 내 웹사이트를 엔진으로 읽기, 수정 항해 계획, 마케팅 용어와 그들이 부르는 것에 대해 더 간단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었다. 사이트 끈적임 왜 내가 모든 일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가? 이것은 틀린 것이 틀림없고 나는 바가지를 쓰고 있다.

나는 내가 어떤 수정도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다른 SEO 회사들을 보아왔고 그들은 내가 순위를 정하는 것을 보장하는 100페이지를 내 사이트에 추가할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GeekVillage에서 포럼을 계속 읽음으로써 나는 링크 프로젝트에 참여해야겠다고 결심했다. 나는 검색 엔진을 타고 인터넷을 돌아다니기 시작했고 내 웹사이트와 같은 기본 자료를 가진 잠재적인 링크 파트너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다.

선택한 키워드와 유사한 단어를 고정시키기 위해 사이트를 하이퍼링크하는 것은 페이지 순위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나 당신의 링크를 촉진시킬 콘텐츠를 보낼 수 있는 다른 웹 페이지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우리 회사는 1998년에 우리 서비스에 불만을 품은 소수의 고객들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매우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그들을 나쁜 SEO로 만드는가?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자, 이제 당신의 SEO 짧은 기사 키워드는 장식, 램프, 빛, 강렬함, 예쁘고 조명이다, 그렇지? 먼저 SEO의 글쓰기 과정을 먼저 참고해야 할 내용을 엄지의 기본 규칙으로 쓰려면 SEO 단문은 300단어 이상 500단어 이하여야 한다.

그 이상 SEO 단문에 대한 소설쓰기 시간을 잃고 있다.

SEO 단문 검토 지금 SEO 단문에 대한 단어와 단어를 교체하고 그 키워드에 맞게 단어를 교체해야 한다.

SEO 키워드를 여기저기서 몇 개 만들었지만 어쨌든 해

문장이 말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알았죠? 왜냐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훌륭한 문법에서 나쁜 문법을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여러분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은 대부분, 그 SEO 키워드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이트 방문자들은 나쁜 문법을 신경쓰고, 그것들을 외면할 때, 그것들을 다시 가져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참고: 가파르게 요금을 부과하지만 DONT가 제공하는 것은 처음에는 몇 달러를 벌 수 있지만, 고객의 헌신, 의뢰 사업, 반복적인 사업에는 만족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당신과 같은 삶을 위해 소비자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를 연구하는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많은 조합을 시도할 수 있고, 여전히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전혀 리드를 얻지 못할 수 있다.

무슨 문제? 직물예를 들어, 애완동물 몸치장에 관한 블로그를 하고 고양이 손질 사례 몇 가지로 전환하면, 10살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온라인 검색 엔진을 위해 작곡하면 SEO 결과가 훨씬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다.

내가 목표로 삼고 있던 핵심 표현은 센트럴 플로리다 브라우즈 보고서였다. 야후를 검사하면 MSN을 확인하면 나는 1위에 올랐다!나는 1위, 당신이 Google을 조사한다면 나는 여전히 3위이지만 다음 Google 업그레이드 후에 나는 1위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멋진 측면은 내가 메인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를 목표로하고 있었기 때문에 결국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로 넘어 간다는 것입니다. 나는 플로리다 브라우즈 보고서에서 1위입니다. 야후!나는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나는 구글에서 15위지만, 이것은 마찬가지로 다음 구글 업데이트 롤링도 다시 올라가야 한다.

그것은 결국 서핑 리포트가 된다. 현재 나는 MSN에서 13위에 올랐다. 나는 이 키프레이즈로 모든 일이 실제로 해결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분된다.

이것은 SEO와 관련된 궁극적인 질문일 수도 있다.

당신은 누구에게 가십니까? 나는 실제로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백링크 작업 당신은 너무 저렴한 사업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정말로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돈이고 SEO나 SEO 훈련에 관련된 사람은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보존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몇 달 후, 나는 지금 2페이지에 있다는 당황스러운 전화를 받았을 때, 나는 그를 고객을 받지 않지만 나는 그를 다수의 뛰어난 SEO에 회부할 수 있다고 Bob 박사에게 토론한다.

또는 내가 앞서 제안한 바와 같이, 그는 그의 사무실에서 누군가를 SEO로 보낼 수 있다.

토론토에서의 훈련 워크숍

마찬가지로 링크의 가치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으며, 거의 모든 것이 검색 엔진의 링크 가치에 기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