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만 먹어라. 언제 칼로리를 얼마나 즐길지 모르는 사람? 그리고 기운이 빠진 몸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질과 양을 주의하여 식단으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찌우고 체지방 비율을 제거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근육을 얻고 있는 것이다.

해독하는 동안 그리고 가능한 한 젊어지고 휴식을 취하는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가벼워지고 10살 어린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조건에서 개선을 발견한다.

물리적 구조의 독이 증가함에 따라, 물리적 구조는 해로운 신체 독소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특정한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고수할 수 없다면, 인체는 단지 이물질을 저장한다.

근육을 받아들이고도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엉망진창이 되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지극히 정반대다. ‘아까’는 체중을 줄이는 것과 정반대다. 신체가 원하는 것을 소비함으로써, 또한 천천히, 정말로 음식을 즐기며, 게다가 실제로 덜 먹을 수 있고, 자연스럽게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의 시스템은 실제로 삶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고, 당신의 시스템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은 결코 그것의 유일한 맥주 공급원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시스템이 많이 먹는 것을 돕지 않을 것이다.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자신을 지구의 빛이라고 지칭했던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이 같은 일은 우리 중 1명에게 일어나고 있다.

비록 단계적으로 진행되겠지만.

3: 5일 전에 요리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매일 밤을 보아라. 2~3일 동안 요리를 하는 것을 막는 것도 없다. 또한 5일 동안 주요 요리사는 가장 좋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보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이유, 그들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다음 날 저녁에 당신의 식사 계획 요리를 해 온 전문가에게 알리는 것을 기억하라. 나는 비현실적이기를 충고한다.

가정용 요리를 5일 동안 권할 것이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나는 무엇이 옳은지 잊게 한다.

나는 임신을 할 수 없었던 고객을 가지고 일하게 되었다. 그녀는 확실히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어떻게 해석했는지를 바꾸기 위해 일했다.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동안은?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에서 벗어나면,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장소였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아기를 갖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었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출산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는 데 성공했다.

언제 칼로리를 얼마나 섭취하는지 모를 때만 집에서 먹으십니까? 그리고 기운이 빠진 몸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질과 양을 주의하여 식단으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외수정 뒤에는 여러 가지 다른 이유가 있다.

내 친구는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고 해서 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이 비유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임신에 어려움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이 일상적으로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분배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임신과 출산이 어떻게 생리적으로 다를 수 있는가? 비록 당신의 몸이 정말로 기원을 주는 경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실제로 기원을 주는 경험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한 가지 신체 기능(개념)이 항상 추가(출산)을 제한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예를 들어, 걸을 수 없지만 나센스를 주기 위해 다양한 여성들이 있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그들의 바디랭귀지의 효능으로 그 안에 계속 관심을 가지고 있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것이 사실상 바디보캅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예외적으로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 후 처음 몇 초 안에 무의식적으로 당신에 대해 출장안마 엄청난 양의 긴급한 추측을 한다.

물론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 많겠지만, 보습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이 주장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으며, 그들의 해독과 날씬한 능력을 결정할 수 없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어야 한다면, 당신은 오늘날 사람들을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과 연결시키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어떤 연관성을 찾을 수 없다면, 매력이 없기 때문이다.

옷을 입고 가능한 한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머리를 스타일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