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임씨가 설명하려는 것을 이용하면, 어린 영웅은 그들의 학교에 자금을 미리 지원하고 대신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당신의 문제를 해결한다.

만약 당신이 내가 진행하는 것을 더 빨리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들이 단지 그들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해서 대학을 위한 돈을 얻기 위해 11시간의 위기.

교육저축계정이나 ESA는 교육기여금 401k와 연계된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학교 외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현행 세법상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경험하고 529개의 절차를 밟기 때문이다.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과 대학 골프공을 치려고 노력한다면,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그것을 알아차리려고 노력하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다; 한 개인 젊은이들이 NFL을 위해 시험해 본다. 이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은 결코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을 얻지 못한 사람들에게 교육 기회를 주지 않았고 많은 선수들도 그들의 대학을 얻지 못했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 주의 한 부모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의 딸이 학교에 있었고, 그리고 그녀의 딸이 운동할 때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떠나는 것은 그녀의 빈곤 속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주었다. 그러니 두 번, 세 번, 중퇴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 보라. 당신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고 정말로 삶의 휴식을 위한 본질을 지불해야 한다.

학위를 취득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연결된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이 될 수 있는 다른 제품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을 찾기 위해 적절한 학교를 검색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단지 수업을 만들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는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 시간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당신은 이미 얼마나 바쁜지 중요하지 않다.

대학 진로계획실의 사용 가능한 자료를 검토하고 직원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마을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하는지 확인하는 데 많은 인터뷰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졸업하기 위해 한 번 안에 면접을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당신의 진로계획실을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진술서 작성 – 신입생 기금에 몇 가지 사용 – 누군가가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초대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미래의 자녀를 위한 강력한 재정 기반을 개발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놀십시오.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 행사 자기소개서예시 를 공유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이 뉴스에 대해 생각할 때 네트워크의 더 어려운 저축을 더 많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대학 코치가 6 가지 수치 급여를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 및 작은 코치들 중 몇몇은 신발 계약을 하고, 어떤 코치들은 TV와 라디오 계약을 하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는다. 또한, 유능한 코치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더 큰 돈과 더 큰 특권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직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이것을 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 줘. 제발 지금 팀원들에게 돈을 줘!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그 돈이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그들의 주식시장이 급격히 변화하여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투자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은 아니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은, 그 돈을 제공한 사람들, 즉 아이들이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기금을 통제하는 방법이고, 또한,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교육 증가와 관련된 비용에만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요구한다.

몇 천 명을 빼서 유형을 획득하지 마라!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 심사는 왜 개인들이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유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이유는 그들이 교화 장학금을 위해 무료 돈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사람들은 그것들을 구입하고 신청서를 제출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더 큰 교육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을 갖춘 교사와 비슷한 보수를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개인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그날이 끝날 때, 고급차는 당신을 경제차와 정확히 같은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