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단순성을 알지 못한다.

학점 수표도 없고, 단지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정산할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실제로 대출이다). 이 내용은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연방정부 보조금이 가능할 수 있는 사람들 사이에 인식을 형성하기 위한 것이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그것이 왜 사람들이 그들의 학업을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 물론 사람들과 함께 이 무료 장학금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실제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무료로 주어진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신청자는 40개 척도에서 30점 이상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기 위해 액세서리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누구나 이 정보를 복사하고 배포할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소유주들에게 이상적인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의견과 조언에 관한 것을 추구했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약 2,700달러(그래서 약 5,400달러 2년)이다. 1년 안에 약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한 나쁜 투자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학교 학위로 그 금액의 현금을 잘 벌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펠 그랜트 교육대학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이 보조금은 IRs에서 나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판매 가격을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한 학기에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특히 어머니나 싱글 친구로서 얻기 쉽다. 좋은 현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대학생 운동선수들은 대부분 대학 학위를 가지고 있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운동과 게임을 하는 것은 어떤 것이 잘 수행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얼마나 많이 떨어져 나갈지, 그리고 그 선수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돕기 때문에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반면 다른 방법을 확인하는 것으로 알려지기 위해 교육 대학 코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무관하게 하는 게임일 것이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개인이 기부한 자금은 당신이 놓아준 죄악 현금이 성장하고 모든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401(k) 외에 당신의 돈을 각 기간에 넣기로 선택하는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의 자녀 교육에 세금을 내지 않는 데 기여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사무실의 인사부 내에서 당신의 회계사에게 선택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라. 당신은 401(k)을 위한 모든 노력 대신에,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급여의 어떤 비율도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고등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큰 수입이 든다. 좋은 교육에 비해 얼마나 더 훌륭한 10만 달러의 교육이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같은 수준의 교사와 동일한 급여 수표를 승무원학원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세 이전에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거의 사치스러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단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이름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하라. 귀중한 간섭을 선택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 모든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다.

의사, 보건 전문가와 함께 간호사는 의료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는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는 당신에게 교수와 기회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에 결석하려는 사람들이 고등교육센터가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어딘가로 키우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여러분은 훌륭한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진정한 희망과 당신은 여전히 놓친 교육을 가질 수 있다.

1973년부터 대학생 1만 명 이상을 가르쳤고, 전 재산학교에서 온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하지 않는 많은 학자들을 보았다. 게으름,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