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회수하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 목표다. 잘 발달된 기관은 이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마스터에게 지불하여 막대한 학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하거나, 만약 당신이 모두를 지불할 수 없다면, 그들은 돈을 빌리는 것을 돕기 위해 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이 많은 것을 덮기 때문에 대출은 비교적 작아야 한다.

요점은 당신이 그 의미를 절약하는 것이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그들이 대학 대출 부채에 10만 달러를 짊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장학금은 대학 어웨이 장학금 기회와 비교했을 때 다른 곳에서 등록되어 있으며,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용어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돕기 위해 교육 대학에 속할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그 특정 돈이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의 급여만큼 실질적으로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 비교된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학자금 대출일 수 있다.

본질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주택 담보 대출이다. 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과 함께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담보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개인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을 통해 상담 선수들이 정직당하게 되는가? 정확히 왜 대학 프로그램이 보호관찰을 받는가? 소득 때문에 당신은 가족과 관련된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대부분은 사실상 더 높은 곳에서 살아남을 수 없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돈으로 보고된 대로 수여된다. 만약 경제적으로 필요한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수여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필요한 팁이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앱을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대학 보조금 거래자가 제한하는 시점에 대학 보조금 거래자가 당신의 앱을 제출해야 한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교육기여금 401k와 관련된 2천 달러의 1년 투자계좌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이는 교육기여금 401k와 관련이 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학교 이외의 이유로 돈을 인출하는 경우, 현재 세법의 적용을 받는 많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받고 529개 준비로 ESA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일찍 시작해라. 당신의 아이가 아기를 낳을 때, 그것은 당신이 일어나서 운영하는 것에 대해 최선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어린이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살고 있는 실제 부모들이 더 적은 액수의 돈을 저축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갈 준비가 된 실제 시간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위해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없는 상태에서 현금으로 과외 바꿀 수 없도록 하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작은 수익도 거의 매트리스에 돈을 넣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당신은 거의 그 돈을 매트리스에 넣지 않을 것이다.

만약 보통 당신의 소비자 부채가 이미 교육대학 전문가들에게 지워진 모든 것이 교수진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라면,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학교에 있든 고학력이든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든 그것은 사실이다. 그것은 종종 많은 시간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1학년 때 수많은 4년 동안의 대학을 졸업해야 한다.

펠 장학금 보조금을 들어 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군대에서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대학에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특히 어머니나 미혼 여성을 선택하라. 당신에게 좋은 예산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그러므로 대학 경쟁력을 위해 사전에 조직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수적이다. 바로 그것을 수행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재정 고문을 불러와!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고 따라서 최선의 방법을 알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생계를 위해 그것을 말하겠는가? 나는 대학 재정 저축뿐만 아니라 어떤 투자에도 이 점을 강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