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우리가 사회의 최저 소득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표준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간 소득 워크숍으로 옮겨가는 간단한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의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지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그 계획은 권력이 획득된 주 내의 대학에만 입학할 수 있다.

또한 대학에 대한 이야기로 범위를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연구소를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아이들을 위해 갈 대학의 선택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절약하고 싶다면, 다른 저축 기록을 열거나 약간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529개의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십대들이고 그들의 교육을 높게 졸업하기 위해 더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이다. 많은 현금을 싹쓸이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은행 계좌나 돈 시장 계좌에서 특별한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그것을 사기 위해 학기까지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의 CD를 필요로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해서 완전한 교육을 받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사업이 끝날 수 있다는 뜻은 아닐 것이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고등교육대학을 얻으려는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교육 면에서 돈을 제쳐두기 위해 약간의 소리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충고를 무시하거나 그 다음에 우리의 다른 모든 돈 문제를 제쳐두고 돈을 운반한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이 태어난 기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단지 약 17년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 오지 않고 그 다음 것은 징징거리지 않는다. 그들이 곧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하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상황에 의해 보고된 대로 재정적으로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결국 수여된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데 상당한 팁이 있다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당신의 초기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가용 자료를 검토하고 직원들이 당신의 위치에 정확히 무엇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라. 연습만큼 많은 인터뷰를 하면 졸업 후 혼자 면접을 보는 것보다 경력계획실을 이용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두 가족 생활에 너무 많이 집중하고 다루게 되었다. 그리고 완전한 대학 학위를 취득하지 못한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다. 보통 이야기의 끝이 누군가에게 미디어 광란이 되었다는 뜻은 아니다. 말도 안 돼!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고등 교육을 받을 권리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에게 계단에서 나온 머리를 제공할 수 있다.

셋째, 교육대학은 주식시장 전반을 모의실험하는 광범위한 시장지표 펀드를 수익으로 내는 투자를 올바르게 선정한다.

좋은 S&P 500 지수 통화펀드에 필적할 만한 것을 찾아라.

음, 가장 좋은 것은 여전히 여러분에 대한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중국어과외 당신은 여전히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자유 장학금과 보조금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 특별히 돈을 마련하기 위해!정부는 대학에 가기 위해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FAFSA를 그들의 사이트에 추가하기 위해 특별히 만든다.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둘째, 529년 대학 계획에 자동 입금될 수 있는 일정 금액을 절약하라. 비록 아기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어야 하는지에 따라 확실히 더 좋지만, 어떤 것이든 지금 한 달에 5달러든 20달러든 상관없이 아무것도 아닌 것과 비교된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배경에서 왔고 교육제품은 좋지 않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되어 있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해결책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