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VAIO SVJ202190X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주문할 수 있는 최소 양은 500GB, 5400rpm으로 실행된다. 다른 선택사항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다.

이 웹사이트를 볼 때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매우 낮은 가격에 팔리고 거의 다른 수정 사항들만 작동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떻게 이해하느냐.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천 달러를 더 많이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아마도 약 1000달러의 비용이 들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각각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그리고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스케줄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모든 것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이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단순히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시스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아마도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지금 당신의 포켓 PC에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단지 기여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배치하고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으로 빗질하고 있고,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추가하기를 원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미 이미 카메라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디오 캠코더도 그렇고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기본 요구사항을 다시 정의하는 경우 업그레이드 대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이 판매하기 전에 정확히 필요한 것을 고려해야만 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대체한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매력적인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 클라우드 추천 세싱의 속도가 빠른 동안 그래픽과 사운드 기능이 결합되어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데스크톱을 제공해야 합니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기 때문이고 만약 당신의 일이 여행을 많이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휴대용 컴퓨터를 유지해야 한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연습할 때 항상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쓸모가 없다. 비록 Id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들 사이에서 전화를 걸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을 돌아다니는 것보다 더 많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개선과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노트북에서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사람들이 자주 보는 또 다른 품질이고 노트북의 차량 크기는 게임을 관찰하기 원하는 것에 대한 현실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17인치에서 27인치 스크린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는 시청 즐거움을 증가시키고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개 상자에서 제거하려면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후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지우기 위해 필요할 수 있다.

값싼 노트북은 항상 살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데스크탑 컴퓨터에 할당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치를 기준으로 조정된 사양이나 기능을 위해 데스크탑이 종종 우승자가 된다.

우선, 컴퓨터에 더 저렴하게 작동합니다.노트북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원 제품군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더 빨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전원 제공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발견될 예정이다. 흰색과 검은색 둘 다 가정이나 사무실 설치 시 멋져 보인다. 소니가 제품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개인화된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가끔은 희망이 있었던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에는 자신이나 불가사의와 같은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사람은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또한 당신은 그것을 거의 할 수 있는 거의 한 사람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