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으로, 그리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려고 하는 팩을 이끌고 있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현실과 동등하게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를 식별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세부적인 세부사항은 특별했다. 비디오 게임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나는 어떤 게임도 믿을 수 없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 아마도 이것은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주위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에 더 가까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당신을 D 태도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

그는 게이머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우승자도 있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맺는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켓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향상된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비디오 게임의 트윈을 계속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정상이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을 평준화했다. 이 숫자들은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초보 프로젝트보다 실제로 낮았다.

만약 당신이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말라. 단지 1부 리그 농구 선수들 중 12%만이 1부 리그 선수들만 그것을 염두에 두고 NBA 베어에서 경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의 게이머들과 전세계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적은 가능성이다. 그것은 당신이 소유하지 않는 한 당신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아무도 막을 수 있는 기회는 없다. 뛰어난 기술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도 환상적인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베터들은 NBA 약자에 내기를 걸고 있는데, 이것은 플러스 포인트나 부정적인 예측일 수도 있다.

그들이 특정 팀이나 선수에게 내기를 할 때, 수많은 입찰자들이 분명히 어리둥절해 할 때, 새로운 도박꾼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지는 현실이다. 그 요인은 새로운 사람이 베팅 경험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이 내기를 할 때, 어떤 그룹이 더 보람을 느낄지 이해하지 못한다.

선수들은 그들만의 전략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에 의지한다면,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 작은 포워드는 그들에게 즉각적인 크기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믿을 만한 망설임 없는 크로스오버 동작을 가진 선수로 이해된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빠른 방법으로 최고와 왼쪽 지시를 모두 바꿀 수 있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그룹 모두 균일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카드에 픽 엠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 대중들은 그 그룹들 중 하나에 돈을 걸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농구에 내기를 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상황에 상관없이 먼저 인기 그룹을 내기한다.

어렵지 않고 이것은 이용하기에 간단한 환경이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안전한 사이트 잘 코치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각 그룹에는 훌륭한 팀 선수들이 있다.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놀라운 수비 선수지만 그 그룹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자. 이 특정 대회를 위해 NBA가 확산된 것은 마이애미에 유리하다. 두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이 수치는 f를 걸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