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회사에서 정말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뛰어난 키워드, 워드 트래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 필요로 하는 용어, 경쟁자, 긴 용어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여러 제품에서 수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이 구매한 후에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다수가 그렇게 될 것이라는 시험적인 사실이다. 많은 돈과 돈으로 손해를 보는 것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오피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상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고, 이런 일이 일어나기 위한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다른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계열사 마케터는 방문자를 광고와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일부 개인들에게 이 계획은 다수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소개 패드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마찬가지로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의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타격하지 않을 완전히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한 달에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회원 비용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이 웹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다양한 것을 얻고 싶지 않다. 이와 마찬가지로 초기에 수많은 리소스에는 호스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호스팅에 가입하면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해야 한다.

따라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가동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이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받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제공하는 대규모의 인정받는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제휴 프로그램,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상인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보고자 하는 것이다. 이전 두 가지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러한 연구들은 그들이 현재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수요가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사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획득한 아이템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다시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방법을 체크하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행운이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아이템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주목할 만한 당신의 귀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있어서 무료로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입하고 그 후에 다시 PUT IN을 다시 넣는다면? 모든 시간과 현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노력은 “아니오”에 관한 것이거나 판매 부진을 초래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어떤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이든 한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