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신성은 확실히 개인적이고, 결코 집단적이지 않으며, 항상 공유되어야 하고, 심문을 받거나, 버려지지 않으며, 당신이 원하는 누구든지,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를 찾아라. 당신이 원하는 사람으로부터 당신의 자원을 받아라; 당신이 선택한 누구와도 협력하라. 그러나 결코 당신의 주권을 포기하지 말고, 결코 책임을 증가시키지 말고, 어떤 회사에도 복종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역에 있다면, 당신은 전 세계의 당신의 선물로 게임을 하고 있다.

내 고양이는 몇 분 동안만 애무를 받고 껴안는 것을 좋아하고, 그리고 그녀는 혼자 있고 싶어해서 내 상지에서 뛰어내리기를 원한다.

나는 그녀가 나를 사랑하고 혼자 있는 것과 같은 본능적인 고양이들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화를 내지 않는다. 밖에는 무릎 위에 편안히 앉기 위해 껴안고 싶은 애완동물이 많지 않기 때문에, 너는 무릎 개 한 마리가 필요하다.

나는 레지스라는 이름을 고양이에게 붙여서 지원서와 연관지어 입양하고 문제 고양이들이 관찰되고 있는 뒷방으로 활기차게 걸어갔으면 좋겠다. 오렌지색과 흰색의 즐거움인 레지를 한 번 보고, 그가 없으면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 친구가 문간에서 불안하게 기다렸기 때문에, 나는 그가 고양이를 구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정말로 레지가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는 경고를 받았다. 그 이후로, 그는 그 고양이의 일상이 되었다. 파티는 물론 옥상의 자유와 스릴에 대한 야외 인클로저 즐거움을 피했다.

카펫이 깔린 바닥처럼 수평면에 긁히는 것이 스트레스의 표시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발과 발톱을 뻗고 운동하는 것에 관한 고양이일 뿐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행동이며, 일반적으로 수직 긁힘의 척도가 가구, 문틀, 벽면에 긁힘을 일으키기 위해 나타나고 싶은 긴장의 척도는 아니다.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받고 초조함을 느낀다는 것을 나타내는 영역 표시 행동이다. 요

개는 자신의 이름을 완전히 익히고, ‘고양이’라고 부를 때 망설임 없이 지옥에 반응하지만, 당신이 부르는 소리를 들을 때에도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거나 완전히 무시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더 이상 디스퍼시드는 당신의 전화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심지어 당신을 향해 고개를 들기도 할 것이다. 그리고 곧이어 그의 눈을 감고 잠으로 돌아간다. 얼마나 무례한가!고양이들은 때때로 귀를 기울일 것이다; 그것은 단지 기후에서 집중적인 시험일 뿐이다.

먹이를 주는 부위의 식탁보가 다소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그릇에서 음식을 꺼내서 안에서 먹는다. 만약 이런 고양이분양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디지털 벽 밖에 남겨진 과도한 음식을 치워야 한다.

그릇 밑에 장소를 놓거나 직물과 관련된 개인 식탁보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라.

나는 루크를 달팽이와 쥐약으로 치료했다. 데이터가 강했기 때문에 그들을 배제하기 위해서였다. 그것은 아무런 차이가 없었다. 그는 이제 헤드를 서거나 걸어다닐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어떤 사지 감각도 없었다. 당신은 그의 발을 약간 세게 쥐어짜서 이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핀과 바늘이 없어도 철수할 것이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다!!!그들이 식물을 먹는 빠른 현금 시간은 고양이 사료에 우리가 고양이에게 스스로 먹이를 주고, 고기 규칙적인 식단에 음식을 먹을 때에만 있다.

어금니조차도 그들의 이빨은 갈고 닦는 표면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사랑스러운 작은 고양이는 본능적으로 그녀의 주변 환경에 그녀의 냄새를 맡김으로써 그녀의 영역을 표시하고 있다.

이것은 고양이들이 다른 고양이들에게 그들의 특정한 영역을 멀리하라고 말하는 방법이다. 훨씬 더 나은 고양이는 인상적인 의식적인 산책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그녀의 영토를 새롭게 표시하기 위해 당신의 집 그리고 그 또는 그녀는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 곳에 누울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당신 집에서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어떤 고양이들은 실제로 그들의 음식을 스토킹한다 – 정말 엄청나게 유머러스한 광경이다!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요리에서 그들을 기다리는 더 많은 장소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고양이를 위한 반대 : 고양이에게 나쁜 헤어볼을 줄 때까지, 고양이의 주요 단점은 영구적인 병입니다. 어떤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보다 더 자주 그것을하지만 몇 가지 요점은 분배된 것이 끊임없는 청소에서 헤어볼을 얻을 것이고 전통은 위로 깨끗하게 청소됩니다!좀 역겹지만 결국 익숙해지다.

음, 나의 소중한 작은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들과 마찬가지로, 그녀가 사업을 계속하도록 돕기 위해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사냥하는 스토킹 키를 배웠고, 그녀는 그녀의 새끼 고양이들에게 그녀의 살인을 집으로 가져와 쇼와 쇼를 보여주면서 사냥에 대해 가르쳤다.

고양이들은 놀이 시간에 더 흥분할 수 있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에 만족할 수도 있고 고양이들이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당신이 그들의 변덕에 응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더 행복해질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것들이 부족하다. 아마도 그들은 조금 잘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다시 씻기 위해 클리어 원더 옵저브 수면을 취할 것이다. 그들은 고양이가 될 것이다. 고양이는 슬픔에 면역이 되지 않지만, 당신은 다른 많은 애완동물들보다 훨씬 더 감정적으로 관대하다. 그것은 감정적인 마음이라고 알려져 있다.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