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전망을 높이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진정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상업적 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묘사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시는 사람들이 사람들을 계획하도록 요구하는 것이지,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이 아니다. 블로그 또는 캡처 웹 사이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후크업을 만드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것은 전화를 통해 선택하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는 많은 사람을 구성하지 않을 수도 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마당을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그 차가 확실히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종류의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판매원, 그리고 또한 그 안에 들어 있는 차는 마지막으로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당신이 그 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두 가지 다른 흥미를 갖게 되었을 것이다. 우리는 다른 사업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소셜볼의 모든 곳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혁명의 필수적인 요소가 될 수 있는 당신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잘 발달시키지 않았을까?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실제로 방문한 것보다 덜 복잡하다. 페이스북은 도구를 제공하고, 통계를 제공하며,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팬 페이지를 위한 멋지고 매력적인 빌드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의 요구가 될 수 있다.

최대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자 하는 경우 소규모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이다.

마케팅 및 광고 회사가 웹사이트 언론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수의사가 개에게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금전적 가치에만 얽매이기 위해 반드시 한 마리의 산업에 관련된 것을 나눠주어야 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연결선형 Wi-Fi가 전면적으로 시연되는 등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2 ~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나타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채팅을 최소화하라. 그래서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그것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당신 자신의 발 인스타 팔로워 구매 길질도 시작하는데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많이 원하지 않는다!우리는 이 최고의 소셜 마케팅 플랫폼들 중 몇 가지를 따라 매우 강하고 강력한 것을 계속 발전한다.

그래서 그것이 검색 엔진 최적화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엇을 하고 싶은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방문할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하는데, 이 링크들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가 취급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 우리는 가이드라인이 될 평범한 목록을 가지고 있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고려해야 할 방법이다. 그것은 정확히 무엇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야 하는지를 파악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시장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실제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더 잘 감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들의 반응을 감시하고 사회적인 장점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배우고, 가치를 더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는 대부분의 기업이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하버드 과학 연구는 개인이 다른 기업에 비해 훨씬 더 활동적이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관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