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온라인 포럼을 통해 지원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실험한 후 나는 WordPress를 가동시킬 수 있었다.

나는 그 설정과 조금 싸웠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온라인 포럼을 통해 지원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실험한 후 나는 WordPress를 가동시킬 수 있었다.

웹호스팅이 많은 것을 도와주고 추천하거나, 모든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들리는 만큼 단어프레스 도트 ORG 옵션은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판타스틱(그러나 가장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검토해야 한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나는 아래에 나열된 몇몇 정말 훌륭한 비디오로 당신에게 지시한다.

버전 27은 마찬가지로 제어판 탐색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과 함께 많은 주요 변경사항을 소개한다.

이 새로운 탐색은 클릭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즉, 리필할 페이지에서 대기하지 않음 등)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블로그 게시물이 있고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다.

대시보드에는 여전히 통계가 있고 다른 제어판에는 WordPress 블로그 https://partner-safe.net 소유자가 있다.

대시보드 전체가 아약스에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는 이러한 이유로 기둥 사이의 섹션을 끌어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개념은 먼저 지나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것은 칭찬이다. 이해는 당신에게 무료이고, 운도 좋다. 워드프레스도 칭찬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가서 현재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정되고, Ill 다음 웹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다운로드만 하면 됩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 사이트에 남아 있다.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항상 초기 CSS 파일의 사본을 만들고 보존한다.

CSS 파일은 삭제될 전체 화면 편집기 텍스트로 열고 수정할 수 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브래킷 없이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가 제곱 브래킷 내에 표시될 것이다.

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는가? 첫 번째 이유는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을 많이 가지고 있고 이 플러그 인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설치 절차에 대해 초조해 한다면 하지 마라. 정말 하기 쉽다. 필요한 대로 플러그 인을 게시하고 그 트리거를 블로그에 게시하는 것 뿐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플러그를 찾든, 워드프레스는 확실히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사용자 지정 404 페이지를 활용한다면, 특히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가 있다면, 여러분은 매우 놀랄 것이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 이것은 당신에게 완전한 교통량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단계는 그들이 2단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면 비기술 유형에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고 구성합니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파일을 설정해야 합니다

주석 API – 대부분의 일반적으로 개인은 코멘트를 편집하고 통계를 검사하며, 이제 컨트롤 패널 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코멘트에 대한 온건, 인가,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코멘트를 스레드(허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제한 설정 등을 가질 수 있음)할 수 있다.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에는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ltr jpg와 큐브릭-rtl jpg(우측, 우측에서 좌측)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와 정확히 같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 두 개를 만들어 그에 따라 이름을 바꾸었다.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이 디자인 템플릿 중 몇 가지는 종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는 “Paper Style”입니다.이 디자인 템플릿 중 일부는 좀 더 이해하기 어렵고 조금 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야콥 블로그 사이트를 빠르게 로드하기 위해 헤더나 발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스타일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가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단지 약간의 그래픽 스타일의 작업이 이루어져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블로그 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어야 했다.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 본문 * 배경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페이지

워드프레스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