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들은 젖을 먹이고, 어떤 여자들은 소량의 양을 한다.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하든, 아니면 우리가 내내 도움을 받았든, 어머니로서, 항상 우리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우리의 아기들, 그리고 우리의 가족 임신과 출산은 일반적으로 거주지 진실을 찾고 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다른 기본적인 사실.

전략 #2 – 상반신에 초점을 맞추면 하반신의 1/2에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상반신은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자유롭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는 데 필수적인 뜨거운 접착제 총을 가지고 돌아다닐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틈새에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 오기로 결정한 이유와 우리가 여기 사는 육체가 되는 것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 있는 우리의 동물 형상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한 암흑시대를 시작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한 무리의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해 왔다. 처음에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안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었고, 우리가 존경했던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저의 사진을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려고 하는 룸알바 데 1년이 걸렸습니다.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제가 원하는 많은 변화를 보기 위해 시작한 후 많은 사람들에게서, 저는 거울을 보고 한 소녀들의 얼굴을 봅니다

종종 진정한 닮은 신호인 한 가지 몸짓은 고개를 기울이고 웃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이런 몸짓을 하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찾고, 그들은 당신과 행복하게 대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래시계 모양 몸체: 모래시계 모양의 몸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발자국이 작은 잘 정의된 허리를 사용하여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다리와 함께 가득 차 있다.

차크라를 찾을 수 있는 것을 확실히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의 미묘한 노력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의 일부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이 실제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당신의 실제 신체가 최적화된 이동을 느끼지 못한다고 말한 것은,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은 모공 아래 흐르는 미묘한 에너지와 피부 차크라들이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의 목적이고 또한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에 의해서만 느껴진다. 전, 우리는 빛의 몸속에 지구 정신 공간에 살고 있었고, 어느 순간 우리는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이 물건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플레이어의 몰락이라고 할 수 있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으로 살기 위해 신체를 만들었고 당신은 이러한 물리적 차원으로 기능하기 위해 구매했고, 많은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혔다. 우주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리는 물리적인 전체를 느끼기 위해 영혼의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잃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수적으로 신체수용 문제에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까지도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이 너무 싫어서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해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이 내 몸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1년이 걸렸는데,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려 놓는 것으로 판명되었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한 소녀가 맞서고 있는 것을 본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뼈 내부의 근육과 광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윤곽을 개발하기 위해 운동과 관련하여 수영을 할 수 있다.

이 체형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체중이 늘지 않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그런 여성들은 곡선미가 있지만 막대기처럼 곧다. 어떤 무게라도 그들의 복부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우리는 모두 확실한 악수가 좋은 첫 번째 스케치를 위한 필수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 안에 열정을 더하면 종종 부정적이고 차가운 인상을 준다. 그래서, 특히 중요한 사교 모임에 있을 때,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너는 너의 영적 재능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을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