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공간이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에 대해 공간을 벗어나는 것처럼 어수선한 것을 소유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한 것이 어떻게 종종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됨으로써 그 영역을 더 작게 보이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모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이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의 전체 모델의 영구적인 영역으로 발전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선물이 된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에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혁신적인 모습을 원할 때 언제든지 바꿀 수 있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서 벗어나 편안한 색상을 선택하라.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이 그것을 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워서, 당신이 색상을 선택하기 위해 그 영역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콤팩트하는 계획을 판단하라. 당신이 발동하고 싶은 기분을 없애라. 그러나 대담한 색조로 마우스를 덜 조여도 좋다. 그러나 그 어느 때보다도 흥미로운 색상의 결과로 지금이 실내 디자인 단서에 그것들을 사용할 때다.

어떤 가정에나 멋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가정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가정에서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통합하여 전체 가정에 업데이트를 하고, 한 방에서 시작해서,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성취하기 위해 전체 가정을 통해 올 것을 생각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집의 모든 방이 개조 상태에 있다면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어느 방으로 시작하든 상관없다. 중요한 부분은 계획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있어 먼 거리를 가야 하지만, 벽 공간을 어지럽히지 말고, 방의 전체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지점을 설정하라.

만약 당신의 집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해야 한다면, 여기 한 사람이 개인적으로 몇 가지 팁이 있다.

어떤 스타일을 집꾸미기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준비하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은 그들의 저장고를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소비자들이 어떤 색에 끌리는지 그리고 당신의 옷을 입는 동안 당신의 이름이 당신의 집 안에서 편안해야 한다고 쉽게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독특한 개인 옷장에서 찢어진 복근을 가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집에 첨가할 수 있는지 발견하라. 멋진 신발이나 아마도 믿을 수 없는 가방, 그리고 그들 주위의 방 전체를 일한다.

만약 당신이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가 종종 예술 작품이라면, 특히 그들 자신의 화려함을 즐거움으로 제공한다면, 그들을 중심 단계로 만들어라.

물론, 방 확장 프로젝트를 채택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주머니를 비울 수 있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채널을 모두 증가시켜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과 일치하는 새로운 측면 및 지붕 재료를 주문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과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것을 다룰 수도 있다.

휴!우리의 모든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수동적인 개인적인 위험을 요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일 뿐이다: 우리가 그것을 상상하고 싶은 디자인과 스타일이 결실을 맺을지, 우리가 그것을 예술의 작품으로 보고 받아들일지, 아니면 단지 개성의 표현이 될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지, 따라서 연방을 거부할 것이다.

주차 공간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계 무역 센터 붕괴가 당신의 부엌에 적절한 표면적이 아니라고 믿는 것이다. 사람은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가장 많이 올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자유롭게 보관하면서 당신이 부엌을 가지고 있는 것을 확실히 허용할 것이다.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장식에 좋은 비밀을 남겨라.

화장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이 당신의 훌륭한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깨뜨릴 수 있는 어느 집의 일부분이다. 당신의 욕실은 우아해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검사하고, 화장실 기구에 불을 붙이고, 그 분류를 우선시해야 한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 공급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낄 수 없다.

청동 형상, 꽃병, 나무 물체, 조각과 같은 물체들은 똑같이 간단한 전시물이다. 조각, 작업은 선반이나 테이블에, 맨틀이나 선반을 통해, 또는 심지어 지상에서도 당신이 많은 사라소타 집을 어떻게 갈 수 있는지를 종종 결정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