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내내 그들의 부문 왕관을 차지했고, 라니에르는 비디오 게임마다 201점, 그리고 각 게임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균형 있게 했다.

게다가, 구단주들은 보통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겠다고 제안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오믈렛까지 다양했다. 오이 생오이 FBI에 전화했을 때도 상대는 나중에 그런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데려왔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결연하고, 이상하 해외 축구 중계 게도, 그렇게 젊고, 박식한 동안, 그러한 요소들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사실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서구를 쉽게, 다시 한번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이 대회를 위해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고 스포츠에 내기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마이애미에서 내기를 한다면, 당신이 이 대회에서 이기려면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런 이유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래야만 하는 니즈가 그렇게 하기 위해 일을 멈추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댈러스와 함께 2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다. 그의 클럽은 9개의 50개 이상의 화이트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우승을 기록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 놓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가난한 사람은 완전히 자유투 슈팅을 하고 있고 바깥 사격장은 그의 몇 안 되는 약점 중 하나이다.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으로 모리스를 선택하는 것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 있다.

NBA는 당신을 전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액션을 가져다 주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는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면허를 받은 많은 그룹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이 면허를 등록 과정으로 부를 수 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에 대해 정확히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이해하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오카포스의 약점 중에는 그의 무료 토스 슈팅도 있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재미가 없어서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증폭된다.

이 게임의 오디오에 대해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악화된다.

그의 꾸준한 뛰어난 효율성은 수천 명의 팬들이 그를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의 가장 훌륭한 신인 쇼인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 때문에 예상치 않게 마지막 5강에 오른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세 팀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NBA 드래프트에서 11번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재고가 오르내릴 가능성을 가진 게이머들이 몇 명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