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일반적인 멘토로서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다른 보건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수와 준비의 기회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당신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걱정을 하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적 위안을 얻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통해 당신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기를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저축 계획이 아주 좋다면,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이 세금 혜택을 받는 것, 이런 계획을 세우는 것 또한 저축하고 있는 돈, 성장하는 사람을 투자할 수 있다.

고등교육대학 학위를 취득했을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적절한 학교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는 데 필요한 수업을 만드는 것뿐이다. 당신은 얼마나 바쁜 경향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수업 시간에 쉽게 맞출 수 있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문자메시지는 왜 처음부터 대학이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그는 평생 동안 기자가 되는 꿈을 꾸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도시에 머무르는 것을 잊지 않는가, 아니면 사치스러운 일을 기꺼이 처리할 것인가? 만약 그녀가 재산을 유지한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기술에 대한 요구가 있는가?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 여러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도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다른 보건 전문가들이 의료 치료 분야에서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가르침과 운동 기회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당신이 팁을 얻기 위해 질문을 요청했지만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것도 마찬가지다. 대학에서 선택하도록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높은 교육이 아니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자신의 책임에 대해 고려하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일은 매우 쉽다. 이 이유는 간단하다. 당신은 그것을 없애야 하고 이자로 환불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교육에 투자할 수 있는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은 대출된 기금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리지만 당신이 대학을 마치면 그것을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면서 안전할 것이다.

이 범주에서 일반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 위해 지원자에게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가정 단위의 학생들을 서버링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렇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간에 그들이 선명하게 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를 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오늘날 부모로서, 한 사람이 실망하고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고등학교에 안 갈 수도 있지? 당신은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학비를 벌어야 한다면 어떤 삶이 사람이 되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다. 학생 1인당 12개월의 교부금에 대한 전형적인 상은 2,278 달러 였고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대학생 1인당 매우 간단한 수입. 학교 기금을 얻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다.

모공과 피부 529 계획은 사실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추가적인 것은 선불 수업료 계획이다. 선불 수업료 계획은 주내 공립 대학의 수업료에 대해 나중에 잠글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주 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통 보장되는 현재의 가격으로.

과음 – 수업시간의 학년 평균과 주당 순음료의 순수에 비례하는 관계가 있다.

음료가 많을수록, 시간의 기간이 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