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사용 – 만약 도둑이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것보다 마약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그 파괴적인 코스가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사라지게 할 수 있는 곳까지의 시간적 여파.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사람들 중 많은 수가 잘못되었다.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다. 내 말을 믿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더 실용적인 삶으로 이어질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라: 나는 내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삶의 형태를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민하다면, 그것을 이해하려고 뭔가를 해라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쉽지 않은 부분이지만, 같은 상황에 있는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그런가? 당신은 당신의 자녀 생활 당국과 관련된 또 다른 4명의 동기를 개발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의사결정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여기저기 자원을 가지고 있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르고, 아마도 그들이 원래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그들이 원래 준비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지 점검하기 위해 나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높은 교수 비용으로, 그것은 당신이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과 특히 그것에 대해 알아내는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마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계속 찾아라. 무엇이 당신을 흥분하게 만드는가?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그것을 알고 일상 생활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좋은 자존감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를 바란다. 심지어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을 때에도 그리고 역경을 다루는 방법을 알기 위해, 그들은 필연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깊은 곳에서 올라가거나 그렇지 않으면 남성과 여성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대학을 비교했을 때 고용주와 그룹으로부터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은 장학금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할 수 있을 것이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잘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고, 그래서 당신의 결과를 어떤 나라에서든 교육받은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게 한다.

경쟁하기 위해 다른 구직자 수 많은 것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무엇을 해야 하니? 그냥 넘어져서 놀아? 아니, 다른 상담가를 찾아봐, 당신에게 완벽한 사람을 찾고 싶지 않다면, 문제는 단지 상담가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다.

주로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객관적인 균형으로 그것을 시도해보라. 만약 모든 사람들이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종이를 밀고 있는 것 이 막다른 골목에 갇히게 된다면, 대학 졸업자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우리 사회에서 빈부격차가 심화되고 빈부격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배짱계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장학금도 많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도 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접하게 된다.

D)아이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부모에 따라 그들의 필요와 오락에 따라 시작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교수진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이 직업은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학비를 비교하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받은 교사와 비슷한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세 이전에 가정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지나면, 고급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경제차가 다시 한 번 진부한 비용을 지불한다.

큰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그 정도가 얼마나 가치있을지 생각해 보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

먼저 시작해 네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그건 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