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 지노블리 스포츠토토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모든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D 태도에 대해서도 당신과 함께 엉망진창이다. 그는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환상의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이번 시즌에 평균 3도루를 기록하면서 수비 엔드에 가까운 위협이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릴 수 있는 것은 어려웠지만, 헤스가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장기적으로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아마도 그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큰 참여로 게임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

던컨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또는 상대 선수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그는 214개의 PPG와 187개의 RPG를 축적했고 3개의 BPG에 관한 선수 평균을 가지고 있다.

클리블랜드에서의 덩치 큰 남자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카발리에스가 탈 것이다.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콤보에서 큰 남자가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Ilgauskas와 함께 깊이 차트에 대해 위아래로 떠다니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Oneal은 모든 사람을 파괴할 수 있다고 맹세했지만, 뼈는 항상 결혼만큼 빨리 치유되지는 않는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은 클리블랜드의 거물급 상황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이제 MJ나 매직 헤스가 관여하는 전사라는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 단 한 명만이 고베 헤스와 1위를 일치시키는 것과 비교되고,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경쟁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숫자의 헤스는 존재하지 않는다. 특히 킬러 반응이 가능할 때,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위해 뛰고 있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최신 개발 또는 팀 내 로스터 변경보다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정말 필수적이다. 보통 시즌 동안 부상은 NBA 스포츠 베터에게 큰 일이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팀을 갖는 스타 선수 또는 주인 경우 이러한 최신 개발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떤 팀이 베팅을 피해야 하는지, 어떤 팀에 베팅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NBA 팀과 관련된 명단의 어떤 변화도 가장 중요하다. 때때로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는 다른 팀들 사이에서 한 팀을 선호할 수 있다.

이것은 높은 NBA 스포츠 베터에게 중요하다. 그것은 단순히 마케팅 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Shaquille이라고 불리는 Shaq는 Paint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Shaq가 90년대 모리슨을 지배하고 경력 평균인 hrs a7 PPG와 582 FG#3 – Kobe Dez b로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막지 못할 수 있는 물리적 힘이 될 수 있다.

LA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31년 151일 동안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다. 이는 NBA와 관련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베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다.

12개의 포인터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쳤다는 것을 알아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가 웅장한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작업 후에 광채를 연결시키는 한 가지 방법을 잃었다. 45초 이상 실패한 후에 2, 3, 4번의 노력을 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정말로 해결되어야 한다.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음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접시질, 가짜가 되기 위해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온라인 대출 신청자가 11월 23일 nba 결승전 7차전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한 가지 일에서 없애고 싶어하지 않는 것만큼 무자비했다.

톰슨은 11번에서 가장 많이 구할 수 있는 워리어스라는 흥미로운 것을 알고 있으며, 69번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때까지 살지 않는 선수들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