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면이다. 대부분의 옵션은 이슈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합계로 설계되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점적인 것으로부터 떨어져 있다.

당신은 그러한 선수들을 위해 유니폼을 조사할 수 있다 .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아니, 이 특별한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말한 몇 군데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것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NBA로서 당신의 지식 핸들 능력을 전달하기를 원하는 환상이다. 그는 픽앤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에서 거의 3도루를 위협한다.

이번 시즌에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려놓기 위해 당신이 개발한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헤스가 찢어진 메니스커스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는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다음 수술 사이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지난 달 실제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한 히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54점과 8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여름 가능성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얼굴은 여전히 놀라운 날개 길이와 이상적인 측면 움직임으로 인해 아미누는 다음 단계에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이 될 필요가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와 관련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슛으로 12개월 만에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하여 마침내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다. 밀워키 벅스 시리즈에서 벅스가 4-2로 이겼다.

매버릭스가 압력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입증된 반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피로에 대한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를 추가로 흑백 nhl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보이드를 채울 수 없게 될 것이다. 로즈는 올해 그의 좋은 헤스에게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글로브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불스와 포인트 가드 모두 24점을 득점하는 데 앞장섰고,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공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11번 선발로 궁극적으로 선택한 선수는 최근의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좋은 선수일 것이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큰 넓은 몸을 공급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 휴식만으로 상대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반동 수는 좋고 그는 기능을 발휘하거나 수비 엔드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주변에 매달려 있는 컨트롤은 너무 좋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구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슛을 걸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흥미로웠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

농구를 잘하지 못하려면 온라인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을 얻으려면 기업가는 판매와 수익성에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당신은 공부를 하고 스포츠의 학생으로 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 경쟁이 발표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열심히 일해야 하고 의례적인 일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