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없는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Facebook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타워를 사용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웹사이트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되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말해주는 좋은 요소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개인을 팔라!

SNS 마케팅이 모든 남성의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아무런 문제 없이 성공할 것이다. 인스타 팔로워 방법은 중요한 사람이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는 다음과 같이 사용해야 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100퍼센트의 가능성이 브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여전히 브랜드화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하나의 기술은 무선 이미지입니다.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으로 연결시켜줍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직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합니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하는 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목표 청중들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하고 일반적인 사람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인 경향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대답하고 길을 따라 내려가면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사용된다. 후트슈트. 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지니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파티인 것처럼 그것을 참여시키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가?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필요로 할 때, 때때로 수량이 교정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보통 정보와 오락과 관련하여 씹힌 최신 서브미트 비디오를 유 튜브에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광범위한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먹는 정보 목록을 통해 평균 고객을 구하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일 수 있는가,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에서 온 것인가?사람들이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나에게 행운을 빈다!소셜 사이트가 시작되고 변경되었습니다.더 관련 있는 지식을 게시해야 합니다. 독자와 추종자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귀하가 아닌 Post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이 유용하고 유리할 수 있습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작동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Discover와 함께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문서, PDF, 최신 바이러스 비디오 sns 마케팅을 공유한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때때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생각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간단한 질문으로부터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쉽게 참여시킬 수 있다.

블로그를 최대한 간단하게 구독할 수 있는 경우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두지 말고, 팔로워가 쉽게 등록할 수 있는 가시적인 지점에 두십시오. 각 온라인 사용자마다 고속 인터넷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소셜 웹사이트라고 부른다. 사이트에서 하루 1시간씩 약속하는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별로 보지 않아도 된다. 이것이 문제에서 벗어난 것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독특한 변수들을 바탕으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른 접촉을 하게 되기를 바란다면 실망하지 말라.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검색 담당자와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다소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는 또한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최고의 바이러스 마케팅으로 할 수 있었고, 사용자들이 전략을 보고 그것을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도 가능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비디오를 얻을 수 있는지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