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주(州)와 함께 무료 529 대학 전략을 개설한다.

온라인에서 529개 계획에 대한 정보를 발견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사용될 경우 자녀에게 면세적인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왜 선수들이 수많은 야외 출처에서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게이머들은 그룹 가이드라인을 어긴 죄로 그룹에서 정학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현금이 생긴 이후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온 수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대학에 전혀 없을 것이다.

내가 가장 유익하다고 말할 첫 번째 팁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결코 시기상조가 아니며, 시작하기에는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아이의 삶에 대해 더 많은 이자를 축적할 것이고, 일찍 시작하면 더 복잡한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나중에 시작하면 정확히 같은 양의 현금을 얻기 위해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연간 약 4,000 달러의 교육 대학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교육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순환의 개념과 어떻게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가를 묘사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유익하고 도전적인 추구에서 시간의 흐름 상태는 건설적이고 효과적인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돌아올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할 때, 다른 모든 스포츠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시험해 보는 젊은 남성들을 가지고 있다.

많은 프로 운동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대학에 남아 있는 많은 선수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더 큰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이동하라. 학사 학위 위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라.

당신은 집에 남아서 결혼하자마자 아이들을 키우기로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도중에 어딘가에서 결혼하자마자,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완료하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지금,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기대하고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대학 저축 전략을 선택하기 전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자연스럽게 가장 많은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 사이의 전형적인 수입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이상,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데,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정확히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 0 위 소지자에 비해 12만1680달러의 차이

교육대학을 온라인으로 만드는 데는 매우 헌신적이어야 한다.

일정을 지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스스로 일정을 정하기 때문에, 대학 교육을 온라인으로 받는 것과 함께 오는 자유를 갖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컴퓨터가 있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한, 당신은 일과 가정으로 아무리 바쁘더라도 쉽게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어린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또한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도울 수 있다.

2차 현실은 대학입학과 재원조달은 비디오게임이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지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사용한다면, 당신은 비디오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지침을 찾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는 경우가 거의 없다.

요약: 모든 연습생들은 대학에 가는 것이 결코 완성되지 않는 수많은 다른데, 왜냐하면 그들은 첫 번째 장소에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들은 모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