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이 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이 정도면 충분치 않아!!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단지 자신을 알기 위해 선택하는 사람들을 배우기를 원한다!소셜 미디어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릴 곳을 알아야 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하되,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내가 배달하는 거 알아!

그뿐만 아니라 경쟁의 수준은 지금 한 사람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는 날들이 너무 뻣뻣하다. 왜냐하면 만약 한 회사가 ON POINT에 있지 않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기 위해서만 그렇게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웹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실행하기 시작하면,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치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여성에 대해 다른 접근법을 취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사업은 다르고 모든 사람이 특별하기 때문에,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우선,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기 위해,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포함시키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아이디어 소셜 미디어 훈련을 준비시키고 싶을 것이다. 여기 몇 가지 제안들이 있다!

일단 소셜 사이트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이동하라.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청중의 마케팅에 대한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그것을 달성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한다.

예를 들어, 어떤 주제가 빠른 대답을 하고 더 완전한 설명은 겸손한 블로그라고 말한다.

당신이 블로그 메시지를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구축할 때, 일정 날짜에 신선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할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오래 그리고 다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위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트윗 추가가 포함된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콘텐츠 하단에 있는 이 버튼을 발견하기 위해서 또는 작업하기 위해서만 포함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쉽게 달성될 수 있다.

블로그 안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정말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당신이 홍보하는 사람이 당신의 전형적인 잠재 소비자는 누구인가? 고객을 폭넓게 대변하고, 당신이 확실히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의 리스트에 대해 평균 고객을 찾아내도록 노력하라. 그들의 평균 연령은 무엇인가,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고객을 초대하여 고객과 친구 및 가족 간의 네트워킹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요청하십시오.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촉을 검색하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이를 통해 당신은 비용 절감 한 달 내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면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을 충돌시키는 것처럼 훨씬 더 많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이익을 취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소유한 사람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을 쉽게 평가하고 그들을 더 잘 섬기는 기술을 좋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와 발언을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반응을 이용하는 것을 이용하라.

좋은 소셜 미디어 오피가이드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가장 유익한 팁을 몇 가지 제공하지만 그는 결국 비즈니스를 위해 수수료 웹사이트를 청구할 수도 있다.

오늘날 이 sns 마케팅 사례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우선 모든 추가 과일과 야채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위해 정체성을 선택하고 이것을 절대 바꾸지 않는다.

사용자는 콘텐츠 사이트를 생성하고, 사용자는 사용자로 사용함으로써! 나는 이것을 필요한 만큼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배우고 싶어해, 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어!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과 같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오늘날 사람들을 스팸하지 말라!내가 사용하는 거 알아!

휴일의 사진은 웹로그에서 누구나 말할 수 있는 흥미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나은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는 것을 전망에 알려준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 경쟁을 엿볼 수 있는 사항 경쟁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