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한다!웹사이트의 모양을 바꾸는 데 몇 주가 걸리는 날은 항상 오래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빨리 그리고 많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도록 만든다.

인터넷에서와 같이 이 작은 테스트 베드 플랫폼에서 두 플랫폼을 모두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두 플랫폼을 검토한 후, 나는 WordPress를 미래의 웹 기대에 대한 해결책으로 살펴보기로 선택한다.

나는 WordPress의 최신 버전이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보기에 복잡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글에서 나는 당신이 WordPress 25를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지 설명하겠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정말로 당신의 블로그를 설정하는 강력한 시스템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 소프트웨어는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남아! 그게 컴퓨터를 위한 것이 아닌가? 인간이 하고 싶지 않은 평범한 반복적인 것들을 가득 채우는가? 워드프레스에 쓴 각 게시물, 기사, 페이지마다 하이퍼링크 코드를 입력하면 좋을까?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말하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수 있다.

트랙백 기능은 실제로 워드프레스의 일부가 아니다. 실제로는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추가 게시물과 당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추가 게시물, 실제로는 댓글이 실제 세계를 다른 하나의 개별 게시물로 만들 것이다.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칭찬

임씨가 워드프레스에서 10개 정도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고, 제가 선택할 브라우저는 사파리입니다.저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주제를 확인합니다.하지만, Dislike는 보 https://partner-safe.net 통 IE에서 제 404페이지를 확인합니다

만약 내가 라이브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실제로 설치할 수 있었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나의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서메지프 파일을 업로드하고 파이어폭스가 좋고 자유 FTP 클라이언트인 파이어FTP를 가지고 있는 파일을 풀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호스팅 제공자는 매우 중요한 직업이다. 워드프레스 자체 무료로 제공하는 WordPress 블로그를 위한 호스팅 서비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자가 있지만,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 블로그에는 한계가 있다.

블로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개발해야 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자가 될 것이다.

WordPress 설치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기술을 찾고 있는 경우, 모든 사용자에게 도착 cPanel 설치와 함께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하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이 원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구글의 광고를 웹 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소비하는 문제는 가치가 있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함으로써, 누군가가 구글 크레이그리스트 광고를 클릭할 때 커미션에 강요하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추가함으로써, 구글 애드센스는 너무 똑똑해서 당신이 쓰고 있는 광고주들과 일치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 자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구글 애드보다 더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센스, 하지만 몇 가지 속임수가 작동할 수 있어

먼저 웹 로그를 구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대한 CSS에서 템플릿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은 다른 페이지를 얻을 수 있고 또한 모든 카테고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느낄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진짜일까? 몇 년 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하다가 결국 ‘워드프레스’가 핸즈다운 우승자로 귀결된다고 들었다. 워드프레스가 집중적인 주제지표를 가지고 있는 이유가 한때 사이트의 이론과 느낌을 변화시킨 몇 가지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특정 것을 디자인하거나 코드화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선택할 수 있는 수천 가지 자유, 프리미엄, 특수 테마가 있다.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 이 특별한 이점 방문 기간은 웹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보는 데 중요하다.

Fantastico는 모든 유형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서버에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와 관련하여 매우 고급 소프트웨어에 평균 1 또는 2개의 버튼 클릭을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