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약물을 효과적으로 포함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

약물의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이나 당신의 신체적 위치만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사용할 때,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에게 안내되어야 한다.

공황 발작이 강박적인 행동과 결합하기 시작할 때,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가 죽지 않도록 세 번 불을 끌 수 있는 것과 같이, 준비된 강박 장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치료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치료에 대한 첫 번째 것부터 도움을 받아야 한다.

1 아이가 호흡을 조절할 수 있는 1가지 방법 불안해하는 동안 호흡이 매우 짧거나 얕아진다. 이것은 폐가 닫히고 공황상태로 되돌아가기 때문이다. 불안의 상태는 실제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이 약간 건초와 연결되어 있다.

당신은 한밤중에 어두운 주차장에서 차를 걷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단지 당신이 계속 할 때는 그 강남정신건강의학과 렇지 않다. 교통체증으로의 당신의 여행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중요한 자연 치료법이다. 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잘 맞을 뿐만 아니라, 이 행성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술 중 하나이다. 특히 정신적인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이다.

어떤 사람이 가게 줄에 서서 다른 고객들 뒤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장소가 상승하고, 포기하려는 느낌이 들기라도 하는 것처럼 보인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특정한 밑동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약물을 처방할 것이고,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까지도 제공하면 꽤 고약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게다가 사람들은 약 복용에 대해 점점 더 진지해질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들과 씨름하고 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 때의 불안 공격이 정신 건강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결정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장애를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해가 없다. 이 모든 산만함은 이러한 종류의 치료를 완전히 시행하는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명백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매우 비쌀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감명을 받았다. 그러나 사실은 당신이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고 그것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도망치고 그것이 당신의 사업을 쫓아가는 것을 지켜본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을 돕기 위해 약을 먹는다면, 여러분이 치료받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것이 여러분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오래된 불안한 패션으로 되돌아갈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약의 기간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사회적 불안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감지한다면, 중독자에게 전화해서 공원을 산책하거나 커피하우스 근처에서 뜨거운 허브차를 마시며, 친구들을 괴롭히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빨리 기분이 나아지고 공황상태를 이기기 위한 놀라운 자원이라고 이야기하라.

두려움을 바로잡는 더 좋은 방법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이 문제는 쉽지 않지만, 이것은 정말로 개인이 당신의 두려움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내는 첫 단계일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이 당황감을 느낄 때, 공책에 두려움을 적어두는 것만으로도 공황 테스트의 심각성을 최소화하고 이러한 예약을 줄이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당신에게 공황 발작을 덜 준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정제를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건강한 습관이 아닌 것의 뿌리일 뿐만 아니라, 불안 발작과 같은 부작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불안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첫째, 그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개인이 그것을 가족과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가족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왜 경험이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더 이상 살지 않는지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에 대해 더 잘 알게 된다면, 당신이 어떻게 느낄지에 대한 모든 도움은 확실히 그렇게 고립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7)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전화 수준을 가지고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다시 호흡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더라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둘째, 그 사람을 진정시켜라. 인간을 설득하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