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는 더 많이 앉아서 제 몸과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눈 후, 제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제가 길을 벗어나고 있는 곳에 대해 알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합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심지어 피부 세포까지도 특정한 일을 하고 있고, 그것들은 완성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사람들의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한 쌍의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칼로리 행성 음식을 이용한다.

그들은 마릴린과 내가 소비하는 칼로리로 아무것도 태우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가 가진 희박한 질량 세포는 우리의 몸이 몸으로 저장될 수 있는 칼로리를 적게 가질수록 더 적게 태울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 시각화, 신체에서 독성 물질의 배설,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접근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고안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선동한다.

나는 매 시간 깨어날 때와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추구할 때,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계속 그렇게 할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경직된 노동자가 되기 위해 더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2) 물건을 살 이유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큰 이점을 가져다 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그러나 일 출장 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끝까지 끝까지 버티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바닥 공간이다. 당신은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뒷마당의 풀밭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운동 장소(특히 아침 시작과 주말에)에 훌륭한 이유를 제공한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불안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으로 상호작용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결론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며, 당신의 전신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집어넣고, 개별적인 경우를 받아들이게 되었다. 호르몬 치료를 받고 수술 제품을 가지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그리고 이 ID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기 위해서.

경험 후에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면, 자신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반영하기 위해 사고방식을 바꾸기 시작하고, 자신의 신체에 관련된 해로운 생각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것으로 되돌려 놓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 단계를 밟는 것이 전반적인 운동 수준과 함께 이미지를 끌어올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짓고 난 직후, 그가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너무 웃을 것 같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대낮에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라고 한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현재 그곳에 있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라. 현재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를 바라보는 사람은 정직하지 못하거나 불편하다는 생각을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장비에 저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식이요법을 바꾸면 독성을 유발하지 않을 수 있는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웰니스 지역에서 의료 상담을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추가로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총 초보자라면, 당신이 진보할 경우,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30에서 50세트가 극도로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단지 하루에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빠르게 얻을 것이다!

남성은 보통 18%에서 25%로 체지방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초과한다면, 그들은 비만을 피하기 위해 약 25퍼센트에서 31퍼센트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비만을 피하기 위해 31%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어떤 운동선수나 다른 개인들을 받는 것은 정상적인 다른 정상적인 다양성일 수 있다.

당신의 정상적인 비율이 당신의 감소 목표가 현실적이지 않은지 아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체육관 회원권을 갚아야 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클럽에 있는 시간을 받아들여야 한다.

나는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