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눈 감염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의사를 진찰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전염을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 핑크 눈은 과도한 방전을 일으키고 확실히 그 지역을 밝게 빨갛게 혹은 분홍색으로 만들게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g p에서 항생제 방울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감염의 징후로는 과도한 녹색 방전, 통증, 붓기, 그리고 전반적인 불편함이 있다.

결국 마른 눈을 막을 수 없는 때가 온다. 이런 경우 안약은 단기적으로 쉽게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사실상 가짜 울음소리 역할을 한다.

인간과 같은 눈물을 제조하려는 탐구는 모든 사람에게 실험실에서 계속된다. 언젠가는 과학자들이 성공할 수 있다.

고양이는 백내장을 만나기도 한다.

만약 여러분이 눈 안에 어떤 가게를 보고 여러분의 고양이 시력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할 때, 즉시 수의사를 방문하라. 이 문제는 수술로만 치유될 수 있다.

현대 사회는 컴퓨터와 독서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대에 인간의 눈은 엄청난 스트레스의 증상을 수반했다. 컴퓨터나 작은 글꼴을 응시하는 것은 당신의 시각 시스템에 부담을 준다. 컴퓨터 외에도 눈 주위의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다른 시력 관련 문제를 일으키는 두 개의 텔레비전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가장 흔한 시각적 편두통

물은 여러분이 해야 할 활동으로 인해 여러분 내부의 물 손실을 보충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눈이 필요로 하는 물을 복원하고 제공할 수 있어서 실제로 적절하게 기능할 수 있다.

1 커뮤니티 약국에서 안과용 제품을 찾지 말라. 이 장소들은 효과에 근거하여 어떤 제품을 비축할 것인지 선택하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것은 그들이 확실히 할 수 있는 모든 양을 벌 수 있도록 얼마나 좋은 제품을 파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베스트셀러 도구는 보통 가장 싸고 덜 효과적이다.

잉어를 먹어라. 오메가-3 필수 지방산을 매일의 영양 섭취에 포함시키면, 이것이 작은 혈관을 혈전 없이 주의 깊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 지방산은 비타민 An과 D의 거대한 공급원인데, 둘 다 매우 안구 건강하다. 피부가 탄력과 단단함을 잃는 주요 원인은 나이가 들수록 이 상태는 함께 늙어 가고 아마도 더 나빠질 것이다.

눈은 연약하다. 당신은 그것들을 정말 잘 가져가야 한다.

그래서 큰 오류를 추적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떤 눈 문제는 당뇨병이나 고혈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운동 반복 반복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더 나아가 여러분의 건강 관리 담당자가 몇 가지 운동을 처방할 수 있도록 한다.

만약 그들이 눈 감염에 맞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의사를 살펴봐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감염을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 핑크 눈은 과도한 방출을 일으킬 수 있고 그 지역을 밝게 빨갛게 혹은 분홍색으로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를 가지고 있 뷰맵안경 다면, 당신은 지압사로부터 항생제 방울이 필요할 것이다. 기타 감염의 징후로는 과도한 녹색 방출, 통증, 붓기, 그리고 전반적인 불편함이 있다.

구매가 당신의 눈을 돌보는 것을 고려하는 것들이 있지만, 사실은, 계속 듣고, 이 팁들을 따르면, 사람은 적절한 안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올바른 길을 갈 것이다.

의사들은 대부분 시력 상실로 이어지는 질병을 확인하는데, 근시안, 근시안, 난시증으로 나타난다. 달성 가능한 것은 안경이나 굴절 수술을 받아 그것을 교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눈이 돌았을 때 또는 한 눈이 다른 완화에 비해 더 강한 처방전을 가지고 있을 때, 흐릿한 눈알로부터 이미지를 차단할 수 있다.

만약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그것은 그 눈의 시각적 발달을 방해할 수 있다.

영구적인 시력 장애 종종, 다행히도, 다른 한쪽 눈이 더 강해지도록 하는 경향이 있다.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과도하게 마실 때, 망막은 둘 다 황반 변성과 연관되어 있는데, 이것은 되돌릴 수 없는 것으로, 시력을 빼앗을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