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도 여전히 활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들 중에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도 있다.

이 사기에는 많은 값싼 주식을 구입하는 비윤리적인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훌륭하고 있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들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떠들썩하게 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의심스러운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주식을 모두 무의식적으로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제공하면, 그들은 광고가 중단되고 주식의 비용이 떨어질 것이다.

기술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강력한 차트 패턴이나 베이스를 확립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이 결정적인 저항을 뚫고 난 후 적절한 구매 지점에서 당신의 주식을 획득하라. 역사적으로 입증된 무거운 차트 패턴에는 평평한 베이스, 컵 모양의 베이스, 이중 바닥, 그리고 123개의 패턴으로도 알려진 3개의 포인트 바닥이 포함된다.

이러한 추세는 일반적으로 우수한 투자 가능성에 대한 세부 사항을 숨기고 있다.

예를 들어, 건설 및 건설 프로젝트가 이 기간 동안 정체되면서 주택 및 건설 및 건설 사업의 주식 비율은 우기 내내 감 해외선물미니계좌 소한다.

따라서 비 오는 계절 내내 시멘트, 벽돌 및 콘크리트와 같은 다른 의존 산업도 감소한다.

그래서 당신은 지난 2년에서 3년 동안 추세 분석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그 비율이 매년 추정치와 일치한다면, 당신은 건설 관련 사업의 주식을 언제 구매해야 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당신은 점점 더 높이 움직이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이다. 그것은 구매하는 것이 다소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당신은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주식도 직접 오르내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이 구매하는 것이 세상의 모든 구별을 만들 수 있는 지점이다.

단기간에라도 시장을 탈출하는 것은 당신의 금융 투자 결과를 크게 제한할 것이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대한 당신의 금융 투자를 보유하는 것은 당신의 수익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주식 시장의 몰락은 당신이 지난 5년 동안 주식 시장을 연구하는 것이 발견하기 매우 어렵다. 시장은 실제로 그 5년 동안 87% 증가했다. 만약 당신이 10년 동안 주식 거래소에 팽팽히 앉아 있다면, 그 투자는 그렇게 될 것이다. 2000년 혁신 거품이 터졌을 때 수많은 투자자들이 단기 손실을 경험한 시간의 98%를 증가시켰지만, 장기 금융가들은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

2단계: 정보를 얻으십시오!당신은 뉴스 문서에 있는 짧은 기사를 확인함으로써 주식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에서 증권거래소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시장은 강세다. 아니면 시장이 하락할 것 같다. 아니면 누가 이해하겠어? 당신의 소유물을 제공하고 발전하기 위한 패턴을 기다려라. 당신은 시장의 이상적인 편에 서야 한다.

결코 증가하는 시장을 놓치지 말라. 이러한 원칙들을 떨어뜨리는 시장은 그렇게 간단하게 들리는데, 누가 이런 규칙을 무시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내가 4단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과 신뢰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 지역 회사들의 주식을 사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가능성이 있다.

이런 함정에 빠지지 말라. 지식 있는 주식 거래자들조차도 무기한으로 유지하는 매우 복잡한 금융 차량들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러한 시장에서 돈을 벌기를 기대하기 전에 국제 경제와 금융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증권거래위원회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는 주식시장이 주식거래에 대한 고정수수료를 없앴을 때, 1971년 그 때까지, 주간거래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금융가들은 뉴욕과 미국 증권거래소의 회원이었다. 나스닥은 아직 존재하지 않았다. 이러한 거래소의 구성원들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거래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가졌다. 그 당시 수수료는 너무 가혹해서 소비할 것이다. 돈을 내야 했던 하루의 거래자

일반적으로 주식을 사거나 제공하려는 사람은 주식중개사이며, 인터넷이 도래하면서 온라인 주식거래가 매력을 얻고 있다.

온라인 주식거래의 유일한 요건은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이다. 주식거래 경험이 없다면, 몇 가지 교훈을 얻을 수 있고, 거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이러한 수업은 또한 당신에게 온라인 거래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보통 주식중개사는 뛰어난 경험을 가지고 있고 포괄적이다. 주식 중개인과 이야기하고 주식에 대한 중요한 격려와 포인터를 얻을 수 있다.

투자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주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 곳에서 투기가 금융가들의 구매 선택에 영향을 주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