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자궁에서 나오면, 양육 기술은 공식적으로 엄마가 되기 시작하고 아빠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보살핌, 사랑, 도움의 원천이라고 제안한다.

또한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고, 엄격하고, 완전한 징계를 받는 사람들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너무 느슨하다.

그러므로 자녀를 양육하는 일에 관한 한 당신이 그 일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라.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끊임없이 나타나는 새로운 시나리오에 익숙해지다. 따라서 좋은 양육의 비결 중 하나는 자녀가 제시하는 다양한 도전에 잘 적응하고 동시에 저지른 실수로부터 알아내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칭찬을 해라. 이것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격려하고 그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 또한 칭찬을 잘 받는 것도 필수적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칭찬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우리 아이들을 훌륭하게 느끼게 하는 사실 때문에 쉽다. 모든 친척들이 함께 기뻐할 때 그것은 우리를 훌륭하게 느끼게 한다.

조는 부부 집을 나와 부모님 조와 함께 이사했고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엄마와 아빠 모두가 자녀들과 함께 따라야 할 규칙을 인정했다.

그래서 나는 육아 스타일로 이어진다. 우리가 성숙할 때나 우리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디에 두었는지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소위 디자인이 지금 어떻게 생겼는지 믿을 수 없다. 가치와 도덕을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엄마와 아빠로서 내가 어떻게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에 대한 책임이 있다 – 책임있는 이것은 우리 가정에서 가르치고 계속 가르쳐야 할 주요 아이디어다.

알다시피 육아는 교대 근무가 끝날 때 집에 갈 수 없고, 부정적인 것으로 끝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이 즐기는 개인들을 상대할 때에도, 당신이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을 즐기는 것이다. 목표는 당신의 아이를 사로잡고 발전하는 것과 파괴하는 것에 대해 잘 이야기하는 두 가지 전략이다. 이것은 내가 말하는 유산 에너지로 당신의 아이들을 길러냄으로써, 당신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당신의 아이들을 키워줌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발전시키는 것을 이끌 것이다. 어느 시점에 있는 훌륭하고 긍정적인 엄마와 아빠를 배출한다.

당신의 양육은 당신의 아이들, 그들의 아이들,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이 오는 것에 영향을 미친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되어 있었다. 14년 동안 신부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그는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예비 신부 비율을 우아하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이 아니라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 단순한 날과 같았다. 라첼에 대한 사랑을 가지도록 명령받은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빠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예비신부 비율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신부 비율을 호화롭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의 눈에는 그 세월이 단순한 날들과 닮았다.

아이들에게 인생을 즐기고 즐기도록 가르치라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긍정적이고 행복하도록 가르치라. 그들에게 저항하는 법을 배우고, 빡빡한 곳을 통해 굳건하게 서도록 돕는다.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준다. 그들이 삶을 최대한 활용하고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게 하고, 그들에게 감사하고 감사하게 하도록 가르치고, 그들이 자신감을 갖도록 돕고, 행복과 편안함을 발견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스스로 알게 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산책하고 생각하고 이야기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움직임, 생각, 말을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열정을 발전시키는 것을 피하거나 막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그들 주변의 세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탐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잘 반응하고 그들이 대답할 때 그들 자신의 생각과 이해를 형성하고 배양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을 부정하는 것은 부당한 일이다

네가 뛰어들고 싶어하고 엄마와 아빠를 손주들이야, 결국 그게 네가 인생의 대부분을 한 일이지만 그건 네 일이 아니야. 조스 임무야. 그래서 진짜 걱정은, 어떻게 조를 실제로 양육 기능에 뛰어들지 않고 도울 수 있을까?

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성숙하고 엄마로서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될 때 실패한다고 느낀다. 어떤 부모들은 아이가 의사 대신 밴드와 함께 여행하는 가수가 되면, 그들이 실패했다고 느낀다. 부모로서 당신이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의 파란 인쇄물이 아니다.

앉아서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일어날 변화에 대한 진실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똑똑하다. 그는 상황이 통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그것을 느끼고, 그러나 그는 어떻게 일을 더 좋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개념이 없다. 그는 실제로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로부터 거절의 느낌을 받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