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을 만드는 방법에 기초한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그 방법들 중 몇 가지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즉, 당신은 대체 상업용 주택이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하는 데 가장 덜 번창할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때인지도 모른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회사를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특별한 것을 사용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세미나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가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고, 당신에게 제안을 제공할 사람들 등을 충족시킬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서비스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한 개의 조직 카드를 얼마나 많이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거기서 https://parcelout.net/ 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발송한 내용이나 녹음된 메시지나 캡처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음)는 잠재고객이 자격을 갖추면 더 나아가기 위한 언어를 포함시키고, 비실용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제, 저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옷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저는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번영하기 위한 올바른 행동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경쟁업체가 적은 소득을 창출하려면 세무청구서, 증거물, 도매 등을 확인해야 한다.

이 부동산 여행을 함께 진행하면서, 각 틈새지대에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 당신은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교육을 구입하고 당신이 부동산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새로운 기술, 전략, 팁을 찾아야 한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당신에게서 절대적인 최고의 대우를 받을 가치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올려서 임대”라고 불리는데,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다시 한번 구입하는 경우,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 조달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본이 더 많이 사용될 수 있다.

이 상황에서의 어려움은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에 대해 증명해야 하거나 현재 주택에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브랜드를 구입할 때 처분 및 구매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새집과 옛집을 위한 지출을 중단하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끊임없이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누군가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거주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진정한 부동산은 오래 지속되는 비액체 부동산과 그 가치 물질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년이며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현금이 흘러들어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가치를 잃고 팔도록 요구되지 않고 훌륭한 시장에서 최적의 수익을 제공할 적기를 선택할 수 있다.

4번 방법은 무법자 표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무법자 표시는 거주자가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한 쉬운 문구로 중요한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연락처를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많은 장소에서 불법 표지판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일주일에 2번 제안하면 괜찮아.이해해,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줬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전문의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