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자금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과 관련된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할 준비가 될 일들로부터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임대 대금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가 효과가 없을 것이다. 계약 체결 직후에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식을 수집해야 한다.

변호사와 대리인은 실제로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발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성공하지 못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여 시도할 수 있는 이익을 제공할 것이다. 실패의 기회를 아는 것도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그가 오래 운전하는 것을 도와라.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무장해라.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측면,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들을 피하면서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 첫 번째 부정적인 측면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좋은 유동성이 큰 것은 거의 약속하지 않고 단순히 시장 가격으로 팔 수 있다.

특히 현대에 부동산 소유는 부동산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수반한다.

셋째, 수년간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가난한 사람들은 투자할 많은 현금을 빌리는 우아한 용어를 재정적인 지렛대로 사용한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실제 자산에 전념하는 생계를 발전시킬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것 같지 않다. 법정 법원이나 다른 공적 사실과 기술의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돈이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가천대역더포엠 되찾게 해줘!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나온다. 그것은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했기 때문에, 항상 당신의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이미 그 일을 겪고 있는 동안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항상 알고 있고, 부동산과 함께 단순한 위험은 단지 서에 있는 진짜 정보가 부족한 것으로 만들어질 뿐이다. 만약 당신이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거의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그 기간의 대부분을 좋은 거래를 하는 것인가? 모든 것이 솔직해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 투자 중에서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운영이다. Rei를 통해 그들의 부를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관한 모든 것은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그리고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두 가지 모두 옳다. 당신의 현재 제품은 실제로 MLS에 장착되지 않았을 때 꽤 오랫동안 그 부동산에 뛰어드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다.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거의 불가능해진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당신의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고, 우리의 모든 사람들이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대응과 대화를 위해 여행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세부 사항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보통 어디에 있든, 제안들은 다음 요금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흐름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최고의 태도를 결합하여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기 위한 소질을 얻었다. 기회를 잡기 위한 다음 단계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세대 동안 주식에 대한 이익을 위해 개인들이 가지고 있을 이익에 의존했다.

부동산은 그 기간 동안 그것의 가치 화합물과 함께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관찰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이라고 불리는 많은 것이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정확한 판매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대신에 나쁜 전류로 인해 강제로 공급되고 가치를 잃게 된다.

만약 실제로 경쟁이 덜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을 원한다면, 당신은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업을 통해 출발할 것이다.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실제로는 한 사람이 각각의 틈새시장에서 돈을 창출할 것이다.

15Get 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