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확실히 교육을 계산했다면, 완전한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 교육을 위해만 숨겨둔 전체 금액을 만들어라. 100달러면 침묵에 빠질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그 모든 액수가 어딘가에 숨겨져 있지 않다. 당신의 젊은이가 대학을 찾을 시간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전처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에게 행복을 요구하라 – 소유주들의 이익을 추구하고 취업을 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모든 열망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재정적인 자원을 가지고 있는 것은 가공할 야망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당신의 대학과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가서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는지 알 수 있다.

사실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그 사업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다.

2006-07 학년도에 교육 대학 프로그램에 지정될 수 있는 약 7억 9천만 달러는 이 보조금에서 향후 몇 년 동안 450억 달러의 최대 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4,000달러인 반면, 2009년에는 학생 1인당 표준 상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으려면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학교 학습 가치를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장학금은 대학으로부터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는 반대로 다른 곳에서 온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할 수 있다.

가족 단체 예산을 만들어서 매달라.월말에 예산으로 저축한 돈을 기관 기금에 넣어라.

주정부의 학사 학위는 4년 동안 약 36,000달러, 즉 12개월에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는 데는 약 30,400달러가 들 수 있는데, 이는 대학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에 따라 평균 6,000달러를 절약하는 것이다(대부분의 대출을 받기 위해 우리들이 할 것이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다시 가고 학교를 추구하고자 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졌다. 유일한 문제는 종종 이 무료 장학금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비를 증가시키는 것에 대한 해답일 뿐만 아니라 장학금에 대한 최고라는 것이다. 단지 예비라는 이유만으로 당신은 학생 학자금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취득한 후에 갚아야 한다.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에 대한 선택의 여지가 매우 많다. 그것을 받아라!또한 재정 지원(개인이 갚아야 할 것)을 받는다. 재정 지원에서 어떤 것은 졸업 후 6개월까지 아무것도 갚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자 발생은 없다. 구매는 당신에게 엄청난 보상을 준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돈 한두 학기 동안 아무 가치도 얻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밖에 나가 일한 후에,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는 환경을 확인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라면 학교로 돌아간다. 10년이나 뒤처질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은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그렇게 하는 사람은 몇 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수천 달러가 들지만,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써?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그녀나 그의 재미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학교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고등교육대학과 함께 이 과정을 밟게 될 때에도, 음식 준비는 얼마나 지능적인가? 그들은 이미 장애의 주요 부분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서 단지 세뇌를 받을 것인가?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판매되는 목록의 일부라면, 사람이 염려하지 않는다면, 보통 당신의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의 기본이 있는 경우)에 존재한다면, 그것은 인가될 수 있다.

그러한 대학들은 또한 그들의 대학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지만,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 좋지 않은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