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여러 항목에 대해 공간을 벗어나는 것이 쉽기 때문에 결코 어수선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하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영역을 훨씬 더 많이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위에 도서관 책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영역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 보통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보통 눈이 관심을 갖는 차량이 된다.

당신이 당신의 집일 때, 품질은 벽과 바닥과 같은 더 작은 세부사항에 대한 더 큰 특징에 대한 모든 것이다. 사용된 재료와 장인 정신의 질은 당신의 집의 실내 디자인이 정말 최고처럼 보일 수 있도록 보장하지만, 모든 선택 맞춤 가죽은 당신이 완전히 달성할 수 있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단순히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참지 마라.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사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아마도 가장 예상치 못한 지점에 나타나고 있다.

당신이 스스로 발표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기다릴 때 한 시즌 동안 빈칸이나 희박해 보이는 장소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부엌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이다. 고맙게도, 캐비닛 오버헤드를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소는 효율적인 하드 드라이브 공간 사용을 제공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 멋진 집을 가지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면, 당신은 틀릴 필요가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더 영리해지도록,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지지하도록 강요하지만,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너무 대사적인 과정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창조성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으라. 때때로 그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이다. 사람이 폴더에 통합할 수 없는 어떤 것도 사진으로 찍는다.

사람을 강력하게 바라보라. 어떤 화려함과 천장이 필요하다. 블라인드와 함께 창문의 모양을 보라. 벽은 어떤 색일까? 사실 그 빛깔이 fl인가요?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여러분은 실내 디자인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집 안에서 사람들을 즉시 느끼게 하는 디자인들이 있을 것이다.

디자인 계획 – 좋아, 거의 모든 것이 가장 좋은 팁이야, 아무것도 사지 마, 스톱 바이잉, 완전한 디자인 계획을 소유할 때까지.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확인하는 완전한 하우스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물건이 가격이 매겨지기 전에, 당신의 재정적인 확립과 구매는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다. 천천히 구매하고, 그냥 물건을 사는 것이 좋다!경제적으로 구매를 하지 않으면, 혹은 개인적으로 좋은 아이템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Id는 단순히 비효율적인 것으로 위치를 채우는 것 이상의 것을 직접 보는 것이 더 낫기 때문에, 중립적인 톤은 거실 필로우의 디자인 내의 쉽게 수정되는 곳이기 때문에, 여름철 꽃베개의 분위기와 관련하여 다른 여러 방 액세서리와 함께 커튼을 바꿀 수 있다.

꽃병과 순한 커튼을 추가하여 봄에 완벽한 가정 디자인을 만들 수 있지만 빨간색과 황금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 깔개는 겨울의 느낌 캔들홀더와 캔델라브라뿐만 아니라 유화도 쓰라린 겨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주로 예술작품이나 이미지를 걸 수 있는 절대적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중심에 도달하기 위해 장소를 찾기 위해 다른 모든 예술작품들 중에서 액자를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그것을 붙일 장소를 만들기 위한 물품으로 표시를 한다.

사진의 무게에 따라 후크를 골라서 표시된 영역과 관련된 망치를 걸어서 사진을 걸어서 조정하도록 한다.

충분히 배치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스타일리쉬하기 위해 큰 집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도록 강요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제공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도 경험하라.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그것들을 소유하는 것은 창의성이다.

이 특별한 방법에서 가치는 실제 공간의 제곱 화면 전체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큰 공간일수록 실내 대전타일시공 디자인 작업을 더 많이 보상할 것입니다

화장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가 당신의 것을 하거나 죽을 수 있는 어떤 고향의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