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그것은 신생아들의 이익을 위한 것이었다. 그것은 어린 조니나 수지가 언젠가는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그들의 과정의 일부였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하여, 현재 양육 능력을 다른 학부모의 의견을 방문하도록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반대의 부모와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패션은 기술의 효과를 결정한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가장 큰 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즉, 자녀가 삶을 즐기고, 나이를 잘 맞추기 위해 연줄을 느끼고, 자신이 속해 있다고 믿고, 삶의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 양육방식이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문제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느끼고, 협력을 복잡하게 하지 않고, 스스로 학습한다.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에 바탕을 둔 부모-자녀 관계다.

결혼 상담을 할 때 가장 먼저 접근하는 방법인 ‘감성중심 부부치료(EFT)’는 부부가 집단적으로 더 깊은 대화를 진행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어떤 경우에는 부모와 자녀에 관한 의사소통이 거의 끝나자마자 그 과정을 수강한다.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전 가정에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육아 수업은 초기의 좋은 관계인 부모와 아이가 경험할 수 있는 것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추세의 결과로 발생하는 수사적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날 부모로서의 자연스러운 역할을 적절하게 수행할 준비가 덜된 슈퍼 키즈 곤충 킬러 부모가 되기 위해 진화한 어린이입니까? 글쎄, 어느 쪽이든, 부모들이 아기들을 멀리 키우는 책임을 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한 이 글의 목적은 아니야!

각각의 양육방식은 장단점이 있다.

분명히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경험은 매우 존중하고 행동할 것이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거의 혼란을 겪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그들이 끊임없이 아이들을 감시하지 않기 때문에 부모는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족은 단순히 그들만의 일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종종 모든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분리된 삶을 발전시키면서 많은 분리의 계기를 초래할 수 있다.

민주적인 부모의 스타일은 부모가 모든 사람을 가족에 섞이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들의 아이들을 만나고 상대해야 하는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그들이 젊은이들의 이익을 위해 만들어진 싹에서 훈련, 처벌 또는 싹을 울 때, 어린 조니나 수지가 언젠가는 자신이 되어야 할 남자나 여자가 되기 위해 만들어진 과정의 일부가 되었다.

이러한 양육방식을 이용하여 부모가 항상 완전한 통제권을 유지하는 것을 통제함으로써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이 만들어진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두 가지 엄격한 규칙과 시간표가 되는 경향이 있다.

부모는 아이들에게 철권통치하는 경향이 있다.

필요한 시기에 가장 질서있고 신속한 방식으로 규칙과 처벌을 예외로 하지 않는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대개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대개 모든 애정이나 따뜻함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모든 애정이나 따뜻함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유롭게 생각하거나 독특한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허용된다. 그들은 종종 개별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자란다.

애착 양육에서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경향이 있지만, 엄격한 사양을 가지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가 양육에 대해 창의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신선한 행동을 칭찬해야 한다.

그들은 칭찬받고 원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너무 너무 비방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은 아이가 실제로 좋은 행동을 할 때 너무 아낌없이 칭찬하라: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한 문제보다는 듣는 귀와 함께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이와 토론하고 그래서 그들은 또한 shod와 non-shod로 더 나은 결론을 추구한다.

아이들에게 자주 즐기는 아이들에게 아이들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모두 사랑받고 자랑하고 싶어하며, 그들 자신이 훌륭한 아이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하고, 고객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 모두를 필요로 하고, 포옹과 키스를 많이 하게 하라. 당신은 항상 그들 자신을 대신해서 그곳에 있을 것이고, 항상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위로 하게 하라.

문제는 조스 부모들이 그들의 가정 안에 추가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