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료 광고에 욕심을 부리지 마라.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가 누락된 이후, 독자들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광고의 사용을 완화하기 위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적절하고 중요한 광고 사용 광고가 아닌 당신의 자료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다.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전략적 위치에 그것을 유지하라.

그것은 실제로 전세계 블로그의 사회적 상호작용의 질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블로그는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훨씬 덜 증가시켰다. 그리고 웹 20은 당신의 조직을 완전히 통제하면서 더 작지만 정말 유용한 기능을 추가했다.

웹디자이너들이 헌신적으로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오류를 주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간단한 웹 디자인을 만드는 데 몇 가지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회색인 예측된 이미지 배경을 호출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웹 디자인은 페이지 가독성에 가장 많은 문제를 제공한다.

문자를 읽을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색 조합을 방지하라. 쉽게 남겨질 때 그리고 쉽게 읽을 수 없을 때 읽기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배경은 주로 효율적인 텍스트가 되어야 한다.

작은 문자를 피하십시오. 왜냐하면 일반적인 사용자는 이미 색상과 함께 사용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링크를 파란색으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디자인에 사용자 친화적인 모습을 제공하라 너무 많은 플래시에 의존하는 대신, 다른 옵션들을 합리적인 사용으로 만들어라. 스타일은 당신의 조직의 주제와 일치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조직 목표를 명확한 방식으로 방문객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스타일을 단순하고, 짧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가장 훌륭한 서비스는 웹 디자인 회사와 함께 작업하기 위해 도메인을 미리 등록하고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결국 당신에게 당신의 도메인에 대한 권한을 제공한다.

주어진 시간에,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당신이 선택한 어떤 호스팅 회사로 바꾸기 위해 당신의 도메인 이름 등록자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다.

저렴한 웹사이트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추가 수량을 청구하지 않고 추가 제공업체를 제공한다.

회사는 버그를 수리하기 위한 위치 유지 및 사이트 종류에 기대어 나타날 수 있는 기타 오류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비용과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세일 서비스다. 목표는 구매자와 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성장할 경우 추가 노력을 얻는 것이다.

또한 단순한 색채 계획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하고, 흰색과 검은색의 녹색, 노란색, 심지어 빨간색을 멀리하는 것도 당신의 기본 색상만큼 잘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단지 두세 가지 색상으로 제한해야 한다.

만약 그 사람들 중 누군가가 당신에게 조언할 주믈라 사이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동료와 친구들과 대화하여 당신의 파트너와 친구들이 가질 가능성이 가 장 높다면 당신의 메시지를 위해 몇 가지 색상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매우 놀랍다. 실제로 웹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한 적이 있는 때에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디자이너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예방해야 할 어떤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의 느낌은 당신의 컬러 디자인에 달려있다.

당신의 웹 디자인에 가장 좋은 컬러 패턴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사업 사이트라면 기업 컬러 플랜이 잘 될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은 컬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일반적인 외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웹 20은 이 예시의 훌륭한 예다. 2007년에 우리는 광택이 나는 버튼, 둥근 모서리 등을 사용하는 것이 급증했고 그것들은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 우리는 훨씬 더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그룬 디자인을 볼 것이다.

당신은 아름다운 스타일을 만들지 않는 사업을 고용하고 싶지 않다. 회사가 잘 할 수 있는지, 포트폴리오에 출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작업 샘플의 사진이 1차 웹사이트에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이 만든 라이브 웹사이트에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웹 디자인을 시도하려는 강한 거부할 수 없는 추진력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이 클릭하는 데 필요한 모든 버튼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들에 약간 압도당하는 것을 느끼는 것이 규칙적인 것에 대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원하는 기술들은 당신이 학습의 원리를 이해하고 마침내 웹사이트 디자인 분야에서 전문적이어야 한다는 결과를 얻기 전에 당신이 끊임없이 어떤 것의 일부라는 것을 얻기 전에 당신은 완벽함을 유지한다.

연습은 완벽하다. 여전히 그렇다

웹사이트 디자인 비즈니스에 전화를 걸어 당신이 잘 지내는지 보기 위해 훌륭한 대화를 나누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동의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상대하고 싶지 않다.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를 통합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에 방문자 또는 오퍼링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코를 연결하기가 쉽습니다